• 아시아투데이 로고
동서식품, 한정판 ‘오레오 코카콜라 맛’ 출시

동서식품, 한정판 ‘오레오 코카콜라 맛’ 출시

기사승인 2024. 09. 09. 10: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차별화된 맛과 이색적 경험 제공"
131017 ㅇㅗㄹㅔㅇㅗ ㅋㅡㄹㅣㅁ 100g
'오레오 코카콜라 맛'. /동서식품
동서식품은 코카콜라와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오레오 코카콜라 맛'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레오와 코카콜라의 만남을 뜻하는 '영원한 베스트 프렌드(Besties forever)'를 테마로 기획됐다. 국내는 물론 미국, 캐나다, 중국, 멕시코, 브라질 등을 포함한 세계 여러 국가에서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신제품은 두 브랜드의 상징적인 맛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 맛 쿠키에 탄산처럼 터지는 팝핑캔디가 박혀있는 크림을 더해 씹을 때마다 코카콜라에서 느껴지는 짜릿함을 맛볼 수 있다. 제품의 외관 역시 한쪽은 오레오 로고가 새겨진 클래식한 초콜릿 쿠키, 다른 쪽은 코카콜라 로고가 새겨진 쿠키로 한층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동서식품은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친구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SNS 이벤트와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2000원이다.

김성준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인 오레오와 코카콜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맛과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오레오만의 다양한 한정판과 트렌디한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