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대상그룹 미트프로젝트, 몽골리안 스타일 ‘바삭 통 육포’ 2종 출시

대상그룹 미트프로젝트, 몽골리안 스타일 ‘바삭 통 육포’ 2종 출시

기사승인 2024. 08. 29. 17:4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진한 고기의 맛 느낄 수 있어
"육류 전문 브랜드 기술력과 노하우 발휘"
미트프로젝트, 몽골리안 스타일의 ‘바삭 통 육포’ 2종
몽골리안 스타일의 '바삭 통 육포' 2종 출시. /혜성프로비젼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몽골리안 스타일로 열풍 건조해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신제품 '바삭 통 육포' 2종을 출시했다.

29일 대상그룹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바삭 통 육포'는 고기를 오랜 시간 자연 건조하는 몽골리안 전통 방식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최근 해외에서 오븐구이 육포 '미트칩'이 영양 간식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만큼 이번 신제품 역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제품은 오랜 시간 열풍으로 건조해 기존 육포와 달리 과자처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적으로 육포에서 사용하는 홍두깨살 대신 고소한 지방층이 섞여 있는 설깃살을 사용해 지방의 감칠맛을 자연스럽게 살려 진한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붉은색을 내는 발색제인 아질산나트륨을 첨가하지 않아 건조 육류 본연의 어두운색을 띠고 있으며 탄수화물은 낮추고 단백질 함유는 높여 건강까지 챙겼다. 한 봉지(30g) 기준 단백질이 11g 함유되어 있어 고단백 간식으로 즐기기 좋다.

입맛과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도록 '오리지널'과 '매콤한맛' 2종으로 구성했다. '오리지널'은 달큰짭짤한 불고기의 풍미로 호불호 없는 맛이, '매콤한맛'은 질리지 않는 적절한 매운맛으로 감칠맛이 일품이다.

신제품 '바삭 통 육포'는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과 GS25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부터 내달 30일까지 GS25편의점에서 론칭 기념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광현 혜성프로비젼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육류 전문 브랜드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발휘해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