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정관장 에브리타임’, 추석연휴 선물용으로 인기

‘정관장 에브리타임’, 추석연휴 선물용으로 인기

기사승인 2024. 08. 30. 06: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출시 이래 누적 매출액 1조3000억 돌파
면세점에 출시한 에브리타임 배·한라봉 플레이버 각광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신제품도 인기
[사진2] 에브리타임 배 플레이버
정관장 에브리타임 배 플레이버.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출시 이래 누적 매출액 1조3000억원을 돌파한 메가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 같은 성적을 거둔 배경에는 명절 판매가 크게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29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의 대표적인 홍삼 제품은 '홍삼정 에브리타임'이다. 제품은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를 더해 스틱 형태의 파우치에 포장해 섭취와 휴대가 용이하도록 제조됐다.

최근에는 건강관리에 힘쓰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맞아 떨어지면서 여행 중 체력 관리는 물론, 일상 속 틈새 에너지 보충을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면세점에 출시한 '정관장 에브리타임 배·한라봉 플레이버'는 6년근 홍삼에 배농축액과 한라봉농축액을 함유한 면세전용 제품으로 홍삼에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스틱형으로 출시돼 파우치나 캐리어에 휴대하기 편리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사진1] 에브리타임 한라봉 플레이버
정관장 에브리타임 한라봉 플레이버. /KGC인삼공사
편의점에서 건강식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신제품 2종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인삼농축액 분말에 페퍼민트 맛을 추가했다.

프로폴리스, 자일리톨, 허브추출물을 담아 입 안에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한 점이 젊은 세대들에게는 장점으로 인식되고 있다.

'에브리타임 맥스'는 인삼농축액 1500㎎에 비타민B군, 판토텐산, 아미노산으로 구성됐다. 레몬농축액을 더해 쓴 맛은 줄이고 달콤쌉싸름한 맛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조정했다. 회사는 "출퇴근길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직장인이나 운동 또는 취미생활을 즐기는 이들도 단시간에 활력 충전이 가능토록 했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MZ세대를 중심으로 트렌디한 건강 필수템으로 손꼽히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여행을 하는 명절 분위기 등의 영향으로 인해 여행지에서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기대하는 바가 크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