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웃백, ‘프리퀀시’ 이벤트 진행…“400만 멤버십 고객에 감사”

아웃백, ‘프리퀀시’ 이벤트 진행…“400만 멤버십 고객에 감사”

기사승인 2024. 08. 28. 11:5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0월 31일까지 선착순 2000명 대상으로 실시
[붙임] 아웃백_스탬프 찍으면 선물! 프리퀀시 이벤트 실시
프리퀀시 이벤트 포스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자사 앱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미션 달성 시 한정판 굿즈를 선물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28일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 따르면 프리퀀시 이벤트는 아웃백 멤버십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행사로 지난 6월 첫 시작해 올 연말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각 회차별로 스탬프 미션을 달성하면 아웃백에서 기획한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고 3회 모두 달성하면 깜짝 선물이 추가로 제공되는 4회 차 스탬프에 자동 응모된다.

현재 '2차 프리퀀시 e-스탬프' 미션이 진행 중인데 해당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미션 참여는 아웃백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결제 후 아웃백 앱에 로그인해 '나우 겟 잇(NOW, GET IT!) 아웃백 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탬프 2' 응모버튼을 누르면 된다.

2차 프리퀀시 미션 달성 고객에게는 '아웃백×하겐다즈 콜라보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선물로 증정된다. 아웃백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협업해 특별 제작한 한정판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당첨자는 안내 문자에 따라 수령 매장을 예약한 후 11월 중 받을 수 있다.

3차 스탬프 미션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증정품은 아웃백 앱에서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400만 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감사 이벤트"라며 "여름 바캉스부터 다가올 가을과 크리스마스 시즌까지 아웃백과 함께 연중 내내 설렘과 즐거움 가득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은 지난 3월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부메랑' 멤버십 및 딜리버리 주문, 배달, 예약 등 채널 별로 다원화된 각종 편의기능을 브랜드 앱 한 곳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 앱을 리뉴얼 출시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