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개면’ CU 재입점…“검증된 품질”

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개면’ CU 재입점…“검증된 품질”

기사승인 2024. 08. 27. 09:2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외국인 관광객 선호…글로벌 홍보도 모색
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개면 제품 이미지
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개면. /농심
농심이 CU 편의점과 협력해 'CU 라면 라이브러리' 판매 1위 제품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을 28일부터 전국 CU 편의점에 재입점한다.

27일 농심에 따르면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은 외국인 관광객 대상 K라면 특화 편의점 'CU 라면 라이브러리 홍대점'이 문을 연 지난해 12월부터 줄곧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판매 2위 제품(농심 순하군안성탕면) 대비 2배 이상 판매될 정도로 독보적이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 드라마에서 자주 등장하는 부대찌개맛에 대한 호기심, 햄이 들어간 깊고 진한 국물맛, 적당한 맵기 등 다양한 매력이 결합되어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이 외국인 관광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농심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의 매력을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널리 알리기 위해 CU와 함께 전국 재입점을 결정했다. 농심은 재입점 시점에 맞춰 SNS 체험단을 운영하며 제품 특장점을 적극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향후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의 글로벌 홍보도 모색할 계획이다. 아시아, 미주, 유럽 등 다양한 국적의 관광객 비중이 70%에 달하는 매장인 CU 라면 라이브러리 홍대점에서 인기를 끈 만큼 경쟁력이 있다는 평가다.

농심은 전세계 80여개국에서 운영 중인 외국인 대상 한국어 교육기관 '세종학당' 학생들에게 샘플링을 하는 등 관련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검증된 품질을 기반으로 향후 해외에도 알려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