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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역할 강화” 지그재그, 앱 전면 개편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역할 강화” 지그재그, 앱 전면 개편

기사승인 2024. 08. 21. 1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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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화 기술 데이터 세분화
"초개인화 서비스 제공할 것"
[240821] 카카오스타일 보도자료_지그재그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가 차별화된 경험을 제시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으로의 면모를 강화한다.

21일 카카오스타일에 따르면 지그재그는 전면적인 앱 개편을 실시했다.

개편된 앱에서는 개인화 서비스를 확대, 개인화 기술에 활용하는 데이터 항목을 세분화해 취향에 맞는 상품과 프로모션과 배너 등도 모두 다르게 제안한다.

엡에서는 '직진배송', '래플' 등 고객마다 많이 찾는 서비스로 연결되는 퀵 메뉴 아이콘도 배치했다. 트렌드를 반영해 신상품을 출시하는 쇼핑몰 상품 큐레이션 영역도 신설했다.

각 카테고리별 전용 홈도 개편했다. 패션 브랜드와 뷰티, 라이프 홈을 메인 화면 상단으로 배치에 고객들이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전용 홈 내 탐색 경험 개선을 위해 검색 서비스를 강화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개인화 추천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를 확대하고 카테고리별 쇼핑 경험을 강화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 향상을 중심으로 앱 개편을 진행했다"며 "이번 개편을 통해 유의미한 데이터를 쌓아 초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퍼스널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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