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홈치킨 사세, ‘류승룡의 치킨 유니버스’ TV 광고 공개

홈치킨 사세, ‘류승룡의 치킨 유니버스’ TV 광고 공개

기사승인 2024. 08. 01. 14:2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두 번째 TV 광고 온에어··· 누적 판매량 3000만 넘는 ‘사세 버팔로’ 광고 선보여
/사세 SASE
홈치킨 사세가 브랜드 전속 모델 류승룡과 함께하는 두 번째 TV 광고를 공개했다.

사세(SASE)는 TV 광고 ‘류승룡의 치킨 유니버스’ 편을 공개하고, 스테디셀러 제품인 ‘사세 버팔로 윙&봉 ’의 흥행세를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치킨 전문 배우로 불리는 류승룡이 턱시도를 입고 등장하는 씬으로 시작한다. 진지한 표정으로 그동안 먹어본 치킨 맛을 평가한 뒤, 최고의 치킨을 선정한다. 류승룡 특유의 진지함과 유쾌함이 공존하는 명품연기를 담은 연출이 특징이다.

/사세 SASE
치킨 전문 배우 류승룡이 인정한 최고의 치킨은 ‘사세 버팔로’ 시리즈로, 출시 이후 3000만 팩 이상 판매된 사세의 히어로 제품이다. ‘천만 흥행 배우가 인정한 최고의 치킨은 삼천맛 흥행 치킨, 사세 버팔로’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캠페인 영상은 오늘부터 tvN 채널과 사세 공식 유튜브,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구 사세 B2C 본부장은 “사세 버팔로 시리즈는 맛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세 버팔로’ 광고 런칭을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5일부터 18일까지 ‘사세 버팔로’ 윙&봉 제품으로 구성한 다양한 세트를 사세 공식몰에서 최대 50% 할인가로 제공한다. 홈플러스, 롯데마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이마트 에브리데이, GS슈퍼 등 대형할인마트와 GS25, CU,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도 사세 버팔로 주요 제품을 1+1 또는 최대 50% 행사가로 구매 가능하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