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HL그룹 ‘소셜아이어워드 2024’ 블로그 대상 수상

HL그룹 ‘소셜아이어워드 2024’ 블로그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4. 07. 31. 10:5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주차로봇·자율주행·SDV 등 스낵 콘텐츠 인기
'나를 믿다' 광고 카피도 한몫
1)
소셜아이어워드 2024에서 기업일반분야 블로그 대상을 수상한 HL그룹 브랜드전략팀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HL그룹
HL그룹이 지난 25일 '소셜아이어워드 2024' 기업일반분야 블로그 대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4000여 명의 심사위원단이 선정한 HL그룹 공식 블로그 'HL Mobility Labs'는 모빌리티 기술을 쉽게 풀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대중에게는 스낵 콘텐츠 맛집이 따로 없다. 주차로봇, 자율주행, SDV(소프트웨어기반자동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인기몰이 비결이다. '나를 믿다' 광고 카피도 한몫했다. HL그룹이 말하는 믿음과 '에이첼'의 세계관, 캠페인 설명, 광고 필름 4편 등이 고스란히 블로그에 담겨있다.

'HL Mobility Labs'는 이름 그대로 '모빌리티 전문 웹진'이다. HL만도, HL클레무브 등 HL그룹 모빌리티 계열사 기술 소개가 주요 콘텐츠다. 주차로봇 '파키'와 소프트웨어 '마이코사' 등 첨단 기술 편은 임직원이 직접 신기술 해설자로 나섰다. 'HL 스토리' 등 회사 생활 관련 글은 취업 준비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