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다양한 여름 상품 선보이는 호텔업계…‘경쟁력 강화’

다양한 여름 상품 선보이는 호텔업계…‘경쟁력 강화’

기사승인 2024. 07. 01. 11:1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그랜드 조선 제주, 여름 패키지 2종 출시
켄싱턴호텔 여의도, 다양한 보양식 메뉴 선봬
1_그랜드 조선 제주_세일링 모먼트 위드 제이
'세일링 모먼트 위드 제이'의 요트 투어. /조선호텔앤리조트
호텔업계가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는 요트투어와 로맨틱 디너로 럭셔리와 로맨틱함을 선사할 각기 다른 매력의 여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세일링 모먼트 위드 제이'는 럭셔리 호캉스와 요트 투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요트 투어는 럭셔리 크루즈 요트를 타고 1시간 동안 대포항과 주상절리 등 제주 해안의 절경을 감상하며 요트 세일링은 물론 낚시 체험은 물론 와인, 생맥주 등 음료와 스낵이 제공된다.

제주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내 입점된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쿠폰과 커피 2잔 쿠폰도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시그니처 수영장인 가든 풀은 시원하게 뻗은 야자수와 정원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유아 풀, 일반 풀로 구분돼 연인부터 가족까지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다.

이용 1일 전까지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기상 악화로 인한 요트 투어 취소 시 그랜드 조선의 시그니쳐 향인 '더 모멘트(The Moment)'를 담은 디퓨저 2개가 대체 제공된다.

'세일링 모먼트 위드 제이' 패키지는 7월 1일부터 10월 29일까지 그랜드 조선 제주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7월 3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로맨틱 리즈'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 전용 패키지로 전 객실이 모두 스위트 객실로 구성된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는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힐 스위트 투숙객만을 위한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호텔 본관 최상층 루프탑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 로맨틱 선셋 디너 2인 코스도 제공된다. 프래그런스 브랜드 '르페르소나'의 LP01 미스틱 로즈 향수 50ml 1개도 제공된다.

힐 스위트 투숙 시 프라이빗 체크인과 제주 구좌읍의 신선한 당근 주스를 웰컴 드링크로 제공 받게 된다. 투숙 중 턴다운 서비스와 더불어 그랑 제이, 헤븐리 풀 등 힐 스위트 전용 시설을 누릴 수 있다.

힐 스위트 L층에 위치한 그랑 제이에서는 제주 식재료를 활용한 조식과 저녁 메뉴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저녁에는 다양한 주류와 바이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힐 스위트관 투숙객 전용 수영장인 헤븐리 라운지, 사우나, 웰니스 프로그램 등도 마련된다.

해당 패키지의 예약은 6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투숙 기간은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서머 바비큐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의 여름 보양식 대표 메뉴. /이랜드파크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는 무더위를 이기며 원기를 회복할 수 있는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보양식 메뉴는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에 장어, 전복, 소고기, 양고기 등의 보양 식재료를 이용해 맛과 기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별미로 구성됐다.

'깐풍 장어', '해물 갈비 국수', '문어 유자 냉채', '한방 삼계탕', 불도장 등 다양한 여름 대표 보양식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채끝 등심 스테이크', '로즈메리 양갈비', 전복, 농어 스시&사시미, '영양 쌈밥롤'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관계자는 "매년 삼복 더위를 앞두고 보양식 메뉴를 찾는 고객을 위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