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이태리 커피 그라인더 유레카 공식 수입원 ㈜오진양행이 15일부터 18일까지 SETEC에서 개최되는 2024 커피&베이커리 페어에 유레카 헬리오스 제품을 협찬한다고 16일 밝혔다.
카페&베이커리 페어의 특별관인 ‘로스터리비’는 커피 로스터들이 원두의 맛과 향을 연구한 스페셜티 커피를 선보이고, 취향이 담긴 테이스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바로 이 곳에서 헬리오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헬리오스는 유레카의 프리미엄 라인 커피 그라인더로 고성능 엔진과 특수 버의 결합으로 High Speed 분쇄력을 갖췄으며, 유레카에서 특허를 받은 미세입자 조정 시스템을 통해우수한 분쇄 성능이 보장된 제품이다. 오진양행은 이번 참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커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진양행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유레카 헬리오스만의 가치와 비전을 더 널리 알릴 수 있길 기대하며,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싶다”며 “커피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15일~18일 진행되는 이번 카페&베이커리 페어의 ‘로스터리비’ 특별관을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오진양행 인스타그램 또는 카페&베이커리 페어 인스타그램 채널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