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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적 노력 결과” 코웨이,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획득

“전사적 노력 결과” 코웨이,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획득

기사승인 2023. 12. 08. 1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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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23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서장원 코웨이 대표(오른쪽)가 한기정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으로부터 CCM 인증서를 수여 받고 있다./제공=코웨이
코웨이가 8일 서울시 송파구 소재 롯데호텔에서 열린 린 '2023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2021년 이어 2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했다.

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코웨이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전사적으로 CCM을 꾸준히 실천해 온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이번에 재인증을 획득하게 됐다.

또한 △고객 맞춤형 제품 개발 △고객 만족 서비스 운영 △체계적인 고객의 목소리(VOC) 관리 등을 펼치며 고객 가치 증대에 주력하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의견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 만족을 모든 경영 판단의 기준으로 삼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기반으로 글로벌 수준의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전사가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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