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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C·B2B 동시 공략” 쿠첸,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 개편

“B2C·B2B 동시 공략” 쿠첸,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 개편

기사승인 2023. 12. 08. 1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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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쿠첸
쿠첸은 사이트 개편을 통해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브랜드 홈페이지는 커머스 중심인 공식 쇼핑몰 '쿠첸몰'과 별도로 운영되는 페이지다. 소비자와 고객사에 정보를 더 정확하게 제공하고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는 크게 쿠첸 스토리 및 비즈니스 소개, B2B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쿠첸의 연혁과 핵심 기술력, 수상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고 브랜드 최신 뉴스와 광고 영상 등을 살펴 볼 수 있다.

쿠첸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소비자와 고객사의 가독성 및 편의성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 방문자 중심의 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UX)를 적용해 어떤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노출하는 반응형 웹 페이지를 구축했다.

또한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내년 초에는 영문, 중문 버전으로도 브랜드페이지를 오픈해 해외 소비자들이 브랜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쿠첸 관계자는 "B2C(소비자와 기업 간 거래)와 B2B(기업간거래) 동시 공략을 위해 정보 접근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브랜드 가치와 특장점을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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