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는 기업 브랜딩 강화 및 이용자의 정보 접근성·편의성 제고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홈페이지 메인 상단에는 회사소개, ESG경영, 제품이야기, 브랜드경험, 홍보센터, 고객서비스 등 6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이 중 신설된 '브랜드경험' 카테고리에는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와 공장 견학, 공모전, 이벤트 등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콘텐츠가 담겼다.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원하는 정보를 효율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UI/UX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며 "공식 홈페이지가 소비자와의 대표 소통 창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