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밀레 ‘무선청소기 트라이플렉스’, 네이버 누적 접속자 14만 기록

밀레 ‘무선청소기 트라이플렉스’, 네이버 누적 접속자 14만 기록

기사승인 2021. 06. 22. 13:1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밀레코리아
독일 가전브랜드 밀레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는 지난 20일 진행한 트라이플렉스 HX1 시리즈의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14만명의 누적 접속자 수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밀레코리아는 “구매액은 3일간 진행된 1시간 라이브 기준으로 전체 1위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밀레코리아에 따르면 트라이플렉스 HX1 시리즈는 유선청소기의 흡입력과 무선청소기의 편의성을 담은 밀레 3 in 1 핸드스틱형 무선청소기다.

밀레의 보텍스 기술이 적용되면서 미세한 먼지까지 모두 흡입되며, ‘헤파 라이프타임 필터’를 통해 99.999% 이상의 여과 성능이 특징이다. 최대 10년 간 사용할 수 있도록 12만번 이상의 손잡이 테스트와 2만번의 셀프 스탠딩 기능 테스트 등의 품질 테스트를 거친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밀레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트라이플렉스 HX1 프로와 캣앤도그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선발된 총 20명에게는 3개월간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준다.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 제품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