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보, ‘2021 홍보영상 시나리오 공모전’ 수상작 5편 선정

신보, ‘2021 홍보영상 시나리오 공모전’ 수상작 5편 선정

기사승인 2021. 06. 15. 11:3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용보증기금(신보)은 ‘2021년도 홍보영상 시나리오 공모전’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신보는 국민이 공감하고 함께하는 홍보영상 제작하기 위해 지난 4월 2일부터 5월 5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진행했다.

신보 대학생 자문단이 참여한 ‘1차 서면 심사’ 및 외부심사 위원이 참여한 ‘2차 비대면 PT 심사’를 거쳐 대상 1편, 최우수상 2편, 우수상 2편 등 총 5편을 선정했다.

대상은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신보의 역할을 표현한 ‘신보는 사람을 봅니다. 신보는 가치를 압니다’가 차지했다.

최우수상은 신보와 중소기업의 결속과 협력을 표현한 ‘모두를 위한 연결고리’와 신보의 동반자적 역할을 강조한 ‘언더독’이, 우수상은 ‘K-콘텐츠의 든든한 동반자-신용이’, ‘신보는 ESG(애쓰지)’가 각각 선정됐다.

신보는 수상작을 홍보영상으로 제작해 SNS와 각종 광고매체에 활용할 계획이다.

신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국민이 직접 참여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홍보영상 시나리오를 만들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이번 공모전에 참여해 주신 응모자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