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내년부터 공시 정보 영문 제공…외국인 접근성 높인다
아시아투데이 손강훈 기자 = 내년부터 대규모 코스피 상장사는 국문 공시 제출 후 3일 내 영문 공시를 제출해야 한다. 지난 1월 발표된 '외국인 투자자의 자본시장 접근성 제공방안'에 포함된 공시 단계적 확대 방안 중 1단계 의무화가 시행되는 것이다. 17일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내년부터..

네이버클라우드 "업무용 툴 '네이버웍스'로 하이브리드 근무 시대 개막 앞당겨"
아시아투데이 최연재 기자 = 네이버클라우드가 디지털전환(DX)을 추구하는 국내·외 기업들과 ‘네이버웍스’를 통해 새로운 업무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26일 네이버클라우드에 따르면 업무용 협업 툴인 ‘네이버웍스’가 올해 1분기 기준 글로벌 고객사 35만 곳을 돌파, 국내에서도 업무에..

네이버 파파고, 자체 개발한 AI번역 평가모델로 국제대회서 수상
아시아투데이 김나리 기자 = 네이버 파파고가 자체 개발한 AI번역 평가 모델 ‘PATQUEST’로 국제 기계번역 대회 ‘WMT20’에서 통번역 기술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WMT는 IWSLT, WAT와 함께 기계번역 분야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학회로, 3개..

네이버 '파파고', 해외로밍·와이파이 없이 가능한 오프라인 번역 기능 출시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네이버㈜가 제공하는 AI(인공지능) 통번역 서비스 파파고(Papago)가 ‘오프라인 번역’ 기능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오프라인 번역은 네트워크 환경이 원활하지 않은 해외에서도 파파고를 언제 어디서나 마음껏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이다. 사용법은..

네이버 AI 키보드앱 '스마트보드', 2년 만에 정식 출시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네이버의 AI 키보드 앱 ‘스마트보드’가 2년 간의 베타서비스를 마치고, 22일 정식 출시됐다. 2017년 6월 베타 오픈한 스마트보드는, 검색과 번역을 비롯해 자주 쓰는 문구·퀵문자·맞춤법 검사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했다. 한국어·영어·일본어 3개 언..

네이버 파파고, 영어·중국어·한국어에 고도화된 이미지 번역 기술 적용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네이버가 제공하는 인공지능(AI) 통·번역 서비스 파파고(Papago)가 영어·중국어·한국어 3개 언어의 이미지 번역 기능을 고도화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개선된 이미지 번역 엔진의 핵심은 딥러닝 기술을 활용해 문자 추출 및 인식이 기존 엔진 대비 57..

네이버 파파고, 높임말 번역 기능 출시
아시아투데이 김나리 기자 = 네이버는 자사가 제공하는 AI 통번역 서비스 파파고(Papago)가 ‘높임말 번역’ 기능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에 여행 또는 체류 중이거나 한국어를 공부하는 외국인들이라면 파파고를 통해 보다 정확한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높임말 번역결과..

네이버 파파고,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8'서 2개 부문 수상
아시아투데이 정단비 기자 = 네이버가 제공하는 인공신경망 기술 기반 통번역 서비스 파파고(Papago)가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 2018’의 앱·소프트웨어 부문과 웹사이트 부문, 2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올해 iF 어워드에는 54개국으로부터 총 6400..

네이버 파파고 정식 버전 오픈…번역 글자 수 5000자로 확대
아시아투데이 김민석 기자 = 네이버의 인공지능 기반 통역 서비스 파파고(Papago)가 19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파파고는 지난해 8월 베타 서비스로 출시된 이후, 사용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번역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변화를 거쳐오며 필수 통역 앱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업계 최초..

환율 체크부터 통역까지…해외여행 걱정 줄이는 앱 4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해외여행은 즐겁기도 하지만 낯선 곳에 간다는 부담도 따른다. 비행기를 타기 전 늘 소지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몇가지 앱만 깔아 놓는다면 훨씬 여행이 편리해진다. 1. 올인원 번역기 영어, 일본어는 물론 웬만한 유럽 국가 언어는 모두 갖추고 있다. 번역할 문장..
1 2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