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건 중 1~5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오늘, 이 재판!] 피의자 배제된 채 수집한 휴대폰 안 증거물…대법 "위법"
아시아투데이 이승욱 기자 = 수사기관이 피의자의 휴대전화를 긴급 압수한 뒤 범죄 혐의를 입증할 증거물을 찾았더라도, 그 수집 과정에서 피의자의 참여권이 보장되지 않았다면 사후 영장을 받았다고 해도 위법하다는 대법원 판단이 나왔다. 25일 대법원 2부(주심 대법관 민유숙)는 성매매알선..

서울시 성매매 온라인 시민 감시단, 5만4000건 유인 광고물 적발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성매매 온라인 불법 광고물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서울시 인터넷 시민 감시단’이 올해 상반기에만 5만4152건의 성매매 유인 광고물을 적발했다고 24일 서울시가 밝혔다. 이는 작년 같은 기간 대비 40% 증..

삼선동 코점녀 "어렸을 때부터 할머니 할아버지와 살면서 외롭게 자랐다"
삼선동 코점녀 "어렸을 때부터 할머니 할아버지와 살면서 외롭게 자랐다" /사진=tvN '화성인 바이러스' 화면 캡처 아시아투데이 이슈팀 = 삼선동 코점녀가 화제다. 삼선동 코점녀가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해 사진 도용으로 인한 억울한 속사정을 밝혔다. 지난 10일 방송된 케이블..

화성인 코점녀 '조건만남녀' 루머에 냉가슴 속앓이
화성인 코점녀 아시아투데이 이슈팀 = '삼선동 코점녀' 김재인씨가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해명하고 나섰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한 김씨는 "내 사진이 조건만남, 애인대행부터 출장안마까지 각종 성인 사이트에 도용되고 있다"며 "아예 없애 없애고..

불법 성매매 업소 홍보도 스마트하게?
서울 영등포구 A빌딩 남자화장실 소변기 위해 붙어있는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인식하면 한 유흥업소가 운영하는 포털사이트 카페로 연결된다. 아시아투데이 김성미 기자 = “QR코드 촬영하시면 오늘 출근한 매니저 언니들 사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2일 서울 영등포구..
1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