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8,18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K패션 생존전략 돋보기] '글로벌 광폭행보' 코오롱FnC… 현지 특화·새 브랜드 힘준다
코오롱인더스트리 패션부문(코오롱FnC)이 국내 패션업계에 불어닥친 혹한기를 극복하기 위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최근 유석진 대표를 그룹의 중국지주사 수장으로 겸직 발령 낸 것만 봐도 글로벌 시장에 얼마나 공을 들이고 있는지 가늠할 수 있다. 내수 시장의 침체기 속에서..

애경산업 "2027년까지 매출 1조원 목표…배당성향 35% 상향"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애경산업은 주주환원 확대를 골자로 하는 '기업가치 제고 계획(밸류업 계획)'을 19일 공시했다. 애경산업은 높은 성장성과 안정적인 수익성에 기반한 적극적인 주주환원을 추진하고 기업가치를 제고해 간다는 방침이다. 우선 2027년까지 매출액 1조원을 달성하고,..

[K패션 생존전략 돋보기] 코오롱FnC, 해외 진출+신규브랜드로 '위기를 기회로'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 패션부문(코오롱FnC)이 국내 패션업계에 불어닥친 혹한기를 극복하기 위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최근 유석진 대표를 그룹의 중국지주사 수장으로 겸직 발령 낸 것만 봐도 글로벌 시장에 얼마나 공을 들이고 있는지 가늠할 수 있다..

시멘트업계 "2050 탄소중립 달성 위한 R&D 진행 착착"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한국시멘트협회는 국가 2050 탄소 중립 목표 달성을 위해 혼합시멘트 비중 확대, 화석연료 대체의 투트랙 전략으로 추진 중인 '시멘트산업 탄소 중립 핵심기술'의 2년차 R&D(연구·개발) 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19일 밝혔다. 시멘트업계가 집중하는 탄..

"유아용품은 경기 안 타요~" 무엇이 엄마들 지갑을 열게 만들었나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불황형 소비가 확산하면서 유통업계 전체가 고전하고 있지만, 유아용품 시장은 '나 홀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아이 하나에 부모·조부모·친척·친구 등 10명이 지갑을 연다는 '텐 포켓 베이비' 현상이 심화된 영향으로 풀이된다. 19일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올해..

[점프! 중견 밸류업] '대륙 뚝심투자' 코스맥스… 中 경기반등에 성장 기대감
ODM(제조자개발생산) 기업인 코스맥스가 중국발 호재에 활짝 웃고 있다. 중국 정부가 잇달아 내놓은 고강도 경기 부양책으로 인해 이들의 소비가 회복되면, 실적 턴어라운드(실적 개선)를 꾀할 수 있게 되기 때문이다. 일각에서는 경쟁사들이 중국 시장의 투자를 줄이는 등 보수적인 접근을 취할..

[점프! 중견 밸류업] 중국 경기 부양책에 웃음꽃 핀 '코스맥스'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ODM(제조자개발생산) 기업인 코스맥스가 중국발 호재에 활짝 웃고 있다. 중국 정부가 잇달아 내놓은 고강도 경기 부양책으로 인해 이들의 소비가 회복되면, 실적 턴어라운드(실적 개선)를 꾀할 수 있게 되기 때문이다. 일각에서는 경쟁사들이 중국 시장의 투자를 줄..

[K패션 생존전략 돋보기] 자체브랜드·해외 공략… 한섬, 패션불황 극복 '투트랙 전략'
국내 패션업계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업 계열사 '한섬'도 직격탄을 맞았다. 갈수록 실적이 줄어드는 등 성장에 제동이 걸린 상황에서 한섬이 택한 방법은 바로 해외시장 개척이다. 글로벌 시장으로 눈을 돌려 기회를 모색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등을 마련하려는 전략으로..

[K패션 생존전략 돋보기] 한섬, 해외시장+부업 '화장품'으로 돌파구 찾는다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국내 패션업계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업 계열사 '한섬'도 직격탄을 맞았다. 갈수록 실적이 줄어드는 등 성장에 제동이 걸린 상황에서 한섬이 택한 방법은 바로 해외시장 개척이다. 글로벌 시장으로 눈을 돌려 기회를 모색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선한 영향력 펼치는 배달 플랫폼들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배달플랫폼 업계가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고 있다. 플랫폼을 이용하는 소상공인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가 하면, 배달업 종사자들의 불공정 거래를 근절하는 데도 박차를 가하고 있어서다. 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배달의민족..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