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6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한서희 고소' 강혁민, 그는 누구? '얼짱시대' 출신 작가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작가 강혁민이 가수연습생 한서희를 고소한 가운데 강혁민에 관해 관심이 집중됐다.강혁민은 과거 방영된 코미디TV '얼짱시대 시즌4', '얼짱시대 시즌5', '얼짱시대 시즌6', '얼짱TV 시즌1'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현재 그는 모델, 뷰티..

갤럭시 A8 2018 오늘(5일) 출시…저렴하게 구매하는 '꿀팁' 눈길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갤럭시 A8 2018이 오늘(5일) 전국 KT매장 및 온라인 채널인 KT샵을 통해 출시된 가운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꿀팁이 눈길을 끈다. 갤럭시 A8 2018을 오는 31일까지 KT 매장에서 개통할 경우 '몰스킨 노트'를 무료(2만개 한정)로..

자동차세 납부, 기한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3% 가산세 '납부 방법은?'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자동차세 납부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동차세 납부는 오늘(2일)까지며 1년 2회 납부하는 지방세이다. 납부방법은 신용 카드, 본인 명의의 통장 등을 이용해 은행 현금지급기에서 조회와 납부가 가능하다. 인터넷으로 자동차세를 납부하려면 위..

토익 345회 성적 발표 오늘(2일) 오후 3시…2018년 시험일정 살펴보니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제 345회 토익 시험 성적이 오늘(2일) 오후 3시에 발표되는 가운데 다음 시험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2018년 시험일정은 제 347회 시험이 오는 13일에 예정돼 있으며 성적발표일은 30일 오후 3시이다.348회 시험은 28일로 예정돼 있으며 다..

연금복권 1등·2등 동시 당첨자 후기 "온라인으로 구매"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338회차 연금복권 1등·2등 동시 당첨자의 후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338회 연금복권 1등과 2등에 모두 당첨된 A씨는 지난 22일 '나눔로또'와의 인터뷰를 통해 "지난주에 인터넷으로 점을 봤는데 행운이 있다고 나왔다. 밖에 나가는 것이 귀찮아 인터넷..

전안법 화제, KC인증 이제 생활용품도 의무…영세 상인 거센 반발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전안법(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 관리법)이 실시간 화제에 오른 가운데 그 내용에 대한 관심이 높다. 전안법이 통과되면 앞으로 생활용품도 KC인증을 받아야 한다. 기존에는 생활용품 업체에 대한 KC 인증이 의무되지 않았었다. 특히 인터넷판매사업자는 인터넷..

'테슬라 상장 1호' 카페24 어떤 기업? 온라인 사업에 다양한 솔루션 제공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카페24'가 코스닥 시장의 상장 예비심사를 통과한 가운데 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카페24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으로 1999년 5월 '심플렉스인터넷'이라는 이름으로 설립됐다.또한 전 세계에서 온라인 사업을 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조두순 얼굴·신상정보, 2020년 '성범죄자 알림e'서 확인 가능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8세 여자아이를 화장실로 끌고 가 성폭행해 징역 12년형을 받은 조두순의 재심이 불가능하다고 전해진 가운데 '성범죄자 알림e'에 관해 관심이 집중됐다.성범죄자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성범죄자 알림e'는 여성가족부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로, 인터넷 홈페이..

유아인, 이선옥 작가 글 공유 "조리돌림에 동참하지 마라"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배우 유아인이 자신을 옹호하는 내용을 담은 이선옥 작가의 글을 공유해 눈길을 끌고 있다.유아인은 5일 자신의 트위터에 출판기획자 겸 프로작가 이선옥이 개인 홈페이지에 쓴 글을 공유했다.이선옥은 "인터넷 조리돌림 피해자들의 육성 증언: 약자의 편에 서 있다고..

박수진, 인큐베이터 새치기 논란 해명에 누리꾼 "결국 특혜받은 것 아니냐"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배우 박수진이 최근 온라인에서 퍼지고 있는 인큐베이터 새치기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힌 가운데 그녀를 향한 누리꾼들의 따가운 눈초리가 쏟아지고 있다.최근 배용준 박수진 부부는 스타의 유명세를 이용해 비연예인 부부의 권리를 침해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이에 박수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