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16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황우여와 만난 이재명 "국정기조 전환 관심 가져달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황우여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을 만나 4·10 총선 결과에 따라 여당이 정부의 국정기조 전환에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했다. 2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는 이 대표와 그를 예방하기 위해 민주당 당대표회의실을 찾은 황 위원장과의 회동이 진행됐다. 이 대표는 이..

野7당, 대통령실 찾아 기자회견… ‘채상병 특검법’ 수용 촉구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더불어민주당·조국혁신당·개혁신당·새로운미래·기본소득당·진보당·정의당 등 야권 7당이 공동으로 기자회견을 열고 윤석열 대통령이 고(故) 채 상병 순직 사건 수사 외압 의혹 관련 특검법을 수용할 것을 촉구했다. 박찬대 민주당 원내대표와 박성준·김용민 원내수석부..

개혁신당 새 지도부 출범… 공식 활동 시작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지난 19일 전당대회에서 선출된 개혁신당 2기 지도부가 현충원을 참배하고 첫 회의를 열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허은아 신임 대표와 조대원·전성균 최고위원 등 개혁신당 새 지도부는 20일 오전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참배하는 것으로 공식 활동을 시작..

이재명 “대통령 거부권 협상카드 활용? 야당과의 전면전 부추긴 것”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윤석열 대통령이 여당 초선 당선인들을 만나 대통령의 거부권(재의요구권)을 야당과의 협상 카드로 활용하라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는 보도와 관련해 "야당과의 전면전을 부추긴 것"이라고 비판했다. 이 대표는 20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

개혁신당 허은아, 황우여에 “긍정 평가 감사… 연대는 국민 눈높이 맞을 때”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허은아 개혁신당 신임 대표가 황우여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자신을 향해 '국민의힘과 모든 면에서 연대하며 함께 발맞춰 나갔으면 한다'고 한 것에 대해 "긍정적으로 봐주시고 축하해 주신 부분에 대해 감사하다"면서도 "모든 부분에 있어서 연대한다는 건 동의할..

대통령실, 개혁신당 전당대회에 화환… 홍철호 정무수석 축사도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이준석 초대 개혁신당 대표와 갈등을 빚어 온 윤석열 대통령이 개혁신당 제1차 전당대회에 화환을 보내고 홍철호 대통령실 정무수석의 축사를 통해 축하의 뜻을 전했다. 19일 개혁신당의 차기 지도부를 선출하기 위해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초대 전당대..

허은아 “‘대통령 만드는 당’ 현실성 없다 생각 안해… 빌붙지 않고 후보 내는 당 될 것”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허은아 개혁신당 신임 당 대표가 자신이 전당대회 기간 동안 내세웠던 '대통령을 탄생시키는 당을 만들겠다'는 공약에 대해 "현실적이지 않다는 말에 찬성할 수 없다"고 했다. 허 신임 대표는 19일 당 대표 선출 이후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

[인터뷰] 염태영 민주당 수원무 당선인 "국민이 정치 걱정하는 시대 끝내야"
"민주당은 자만을 경계해야 한다. 총선 결과가 민주당의 승리가 아니라는 지적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국민이 정치를 걱정하는 시대를 끝내야 한다." 19일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수원무 당선인은 아시아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염 당선인은 제26·27·28대 수원시장을 역임하며 수..

[인터뷰] 염태영 “민주당, 자만 경계해야… 해결사 역할로 정권 재창출”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민주당은 자만을 경계해야 한다. 총선 결과가 민주당의 승리가 아니라는 지적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국민이 정치를 걱정하는 시대를 끝내야 한다." 19일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수원무 당선인은 아시아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이 같이 말했다. 염 당선인은 제26·27..

개혁신당 새 당대표에 허은아… “2027 대선서 젊은 대통령 탄생시키겠다”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이준석 대표의 뒤를 이을 개혁신당 새 당대표로 허은아 후보가 선출됐다. 19일 국회에서 열린 제1차 개혁신당 전당대회에서는 허 신임 대표가 38.38%의 득표율로 새 당대표에 당선됐다. 당원 투표(50%)와 일반 국민 여론조사(25%), 대학생·기자단 투표..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