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1,35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선재의 이중생활?" 변우석, 위버스 입성 후 '청량·남성미' 뿜뿜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배우 변우석이 '위버스'에 입성해 팬들과 뜨거운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변우석은 9일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와 프라이빗 채팅 서비스 '위버스 DM'을 오픈했다. 이날 변우석의 위버스 가입자 수는 오픈 2시간 만에 10만 명을 돌파했으며, 9시간 만에 23만 명..

수지·박보검 "백상예술대상→'원더랜드' 호흡 편해…함께 서사 완성"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원더랜드' 수지·박보검 첫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영화 '원더랜드'의 제작보고회가 9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탕웨이, 수지, 박보검, 최우식, 김태용 감독이 참석했다. 2018년 열린 제54회 백상예술대상에..

탕웨이 "남편 김태용 감독과 작업할 수 있어서 행운이었다"('원더랜드')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원더랜드' 탕웨이가 김태용 감독과의 작업을 기대했다고 밝혔다. 영화 '원더랜드'의 제작보고회가 9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탕웨이, 수지, 박보검, 최우식, 김태용 감독이 참석했다. 탕웨이는 "이 영화의 아이디어가 마음..

'원더랜드' 박보검 "직접 작사 참여, 수지와 함께 불렀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원더랜드' 박보검이 수지와 함께 노래를 부른 소감을 밝혔다. 영화 '원더랜드'의 제작보고회가 9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탕웨이, 수지, 박보검, 최우식, 김태용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박보검은 "그 장면은 촬영 전날에..

정동원 제작자, JD1 '에러 405' 타임테이블 공개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JD1이 새 디지털 싱글의 타임테이블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JD1은 지난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에러 405(ERROR 405)'의 티저 콘텐츠 타임테이블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아기자기한 손글..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 김혜윤 향한 애절한 고백+키스에 설렘 강타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이 죽음까지 불사한 사랑 고백으로 김혜윤의 마음도 시청자의 마음도 단단히 붙잡았다. 지난 7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10화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6.0%, 최고 7.2%, 전국 가구 기준 평균 4...

'웰컴 투 장미골' 손태진·신성·에녹·민수현, 힐링 민박 버라이어티로 돌아온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손태진·신성·에녹이 민수현과 함께 '웰컴 투 장미골' 주인장으로 돌아온다.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MBN '장미꽃 필 무렵' 시즌2 '웰컴 투 장미골'은 손태진·신성·에녹·민수현 등 '장미골' 주인장들이 산 좋고, 물 좋고, 사람 좋은 멋진 고장, 장미골을..

[인터뷰] 웨스 볼 감독이 밝힌 '혹성탈출4'의 A to Z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그저 '혹성탈출' 4편을 만들려고 한 게 아닙니다. 이 프랜차이즈에서 완전히 새로운 챕터를 열고자 한 것이고 영화의 톤이나 모험, 인물 등 완전히 새로운 것을 보여주고 싶었어요." 8일 개봉한 '혹성탈출:새로운 시대(이하 혹성탈출 4)의 메가폰을 잡은 웨스..

'최최차차' 차은우→'눈물의 여왕' 전배수 등 '유퀴즈' 뜬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차은우·전배수 등이 출연한다. 8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43회에는 가족 특집으로 배우 황정민의 친동생이자 수많은 대작들의 음악 작업에 참여한 황상준 음악 감독, 배우 김미경·전배수와 차은우가 출연한다. 유재..

변우석, 아시아 첫 팬미팅→'유퀴즈'까지 '선재 업고 튀어' 인기에 열일 행보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선친자'('선재 업고 튀어에 미친 자'의 줄임말)를 양산 중인 배우 변우석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변우석은 오는 6월 대만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2024 변우석 아시아 팬 미팅 투어 서머 레터(2024 ByeonWooSeok..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