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7,20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김한종 군수 "범죄로부터 걱정 없는 장성을 만들겠다"
아시아투데이 신동준 기자 = 장성군이 범죄 대응 인프라 설치 공모에 모두 선정돼 3억원의 예산을 확보했다. 19일 장성군에 따르면 전남도 자치경찰위원회 주관 '이상동기 범죄 대응을 위한 범죄예방 인프라 설치사업' 공모에 확보한 3억원으로 지능형 폐쇄회로(CC)TV를 설치하기로 했다....

재광 장성군향우회, 고향사랑기부제 '응원'
아시아투데이 신동준 기자 = 재광 장성군향우회가 장성군에 고향사랑기부제를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19일 장성군에 따르면 최근 장성호 수변길에서 열린 재광장성군향우회 어울림마당 행사에서 김상덕 향우회장을 비롯한 회원 100여 명이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퍼포먼스'를 진행했..

함평군 "무릎인공관절 수술비 지원사업 빛났다"
아시아투데이 신동준 기자 = 이상익 함평군수의 민선 8기 무릎인공관절 수술비 지원사업이 빛났다. 19일 함평군에 따르면 함평군 보건소에서 지원한 무릎인공관절 수술의료비로 수술을 한 해보면 성대마을 거주 임덕순씨(74)는 그 어느 때보다도 기분 좋은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는 왼쪽 무릎의..

[포토]박문서 함평군의회 의원 '대한민국을 빛낸 대상' 수상
아시아투데이 신동준 기자 = 전남 함평군의회는 박문서 의원(오른쪽)이 지난 16일 오후 3시 백범김구기념관(컨벤션홀)에서 열린 대한민국 문화예술제에서 '2024 대한민국을 빛낸 대상'을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문화예술제 수상자는 사회 각 분야에서 세대 갈..

함평군보건소, 폭염으로 인한 군민피해 최소화 '온힘'
아시아투데이 신동준 기자 = 전남 함평군이 여름철 폭염으로 인한 군민 건강 피해 최소화를 위해 온힘을 쏟는다. 19일 함평군에 따르면 함평보건소는 함평성심병원, 질병관리청과 협력해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온열질환 응급실 감시체계를 운영해 질환 발생 현황을 일일 단위로 감시하게 된다..

고창군의회 오세환 의원, 어린이집 연합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아시아투데이 신동준 기자 =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의회 오세환 의원이 최근 고창군 어린이집 연합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감사패는 오세환 의원이 어린이집 보육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수여하게 된 것이다. 오 의원은 현재 전라북도특별자치도 고창교..

고창군 심원면-장성군 서삼면,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아시아투데이 신동준 기자 =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심원면과 전남 장성군 서삼면 직원들이 지난 17일 고향사랑 기부제 활성화와 지자체간 협력증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들은 서로의 주요 시책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지자체 간의 상생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습지도시 고창' 세계적인 생태도시로 '우뚝'…사람과 자연이 공존
아시아투데이 신동준 기자 = '세계습지의 날 행사'가 오는 22일 오전 10시 30분 람사르 고창 갯벌센터에서 열려 세계인이 주목하고 있다. 19일 고창군에 따르면 군은 연안습지 1곳과 내륙습지 2곳을 갖춘 습지도시다. 각종 개발과 환경오염 속에 사라지는 '지구의 허파' 습지를 지켜내며..

김정섭 영광군수 권한대행 "지역사회의 안정과 발전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
아시아투데이 신동준 기자 = 김정섭 영광군수 권한대행은 17일 "저와 함께하는 영광군의 전 공직자들은 군정을 추진함에 있어 한 치의 흔들림이 없이 본연의 임무에 매진할 것이고 군민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이라는 변함없는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 권한대행은 이날 발표된 입..

김정섭 영광부군수, 군수 권한대행 체제 돌입…"누수 없는 군정운영을 위해 총력 다할 것"
아시아투데이 신동준 기자 = 전남 영광군은 김정섭 부군수가 17일 오후부터 군수 권한대행 체제로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는 강종만 군수의 공직선거법위반으로 1, 2심에서 벌금 200만 원을 선고 받았던 강 군수가 이날 대법원에서 상고가 기각됨에 따라 군수직이 상실돼 누수 없는 행정 운영과..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