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99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대한민국 갈등넘어 통합으로] 날개 단 '의대 증원'… "환자 중심 의료환경 조성 속도내야"
정부의 의료개혁이 탄력을 받게 됐다. 법원이 의료계의 의대 증원·배분 효력 집행정지 신청에 기각·각하 결정을 내리면서 사실상 날개를 달았다. 정부 계획대로 진행될 경우 2025학년도 의대 입학 정원은 1998년 이후 27년 만에 늘어나게 된다. 19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고법 행정7부(..

[대한민국 갈등넘어 통합으로] 정부의 의료개혁, '의대 증원' 날개 달았다
아시아투데이 설소영·박주연·반영윤 기자 = 정부의 의료개혁이 탄력을 받게 됐다. 법원이 의료계의 의대 증원·배분 효력 집행정지 신청에 기각·각하 결정을 내리면서 사실상 날개를 달았다. 정부 계획대로 진행될 경우 2025학년도 의대 입학 정원은 1998년 이후 27년 만에 늘어나게 된다...

"오세훈 서울시장 면담 요청"…시청 진입 시도한 공공운수노조 4명 체포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 면담을 요청하며 시청 청사로 진입하려던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조합원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공공운수노조 조합원 4명을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이날 오전 서울시청 동편에서..

한양대 ERICA, 강종원 한양로보틱스 대표 초청 ‘지능형로봇’ 강연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한양대학교 ERICA가 강종원 한양로보틱스 대표를 초청해 지능형로봇 특별 강연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언론정보관 HY-LIVE 강의실에서 한양대 ERICA를 비롯해 광운대, 국립부경대, 조선대의 지능형로봇에 관심 있는 645명의 학생들이 공..

경찰, 시흥 교량붕괴 사고 관련 SK 에코플랜트 압수수색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지난달 30일 발생한 '시흥 교량 상판 구조물 붕괴사고'를 수사 중인 경찰이 시공사 등에 대한 강제수사에 나섰다. 경기 시흥경찰서 교량붕괴 사고 수사전담팀은 이번 사고 현장의 시공사인 SK 에코플랜트와 시행사인 한국수자원공사와 하청업체 등 공사 관련 총 7개..

한양대학교박물관, LH토지주택박물관과 업무협약 체결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한양대학교박물관이 LH토지주택박물관과 주거·건축·도시 관련 소장자료 공동 활용과 전시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주거·건축·도시관련 조사 및 연구 수행 △전시 및 연구를 위한 소장자료의 공유 및 활용 △전..

경찰, 배달노동자 치어 숨지게 한 20대 벤츠 운전자 마약검사 양성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지난달 서울 관악구에서 과속해 50대 배달노동자를 치어 숨지게 한 20대 벤츠 운전자가 사고 당시 마약을 한 상태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20대 남성 A씨에 대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마약 정밀감정에서 메스암페타민(필로폰) 양성 결과를 받았다고..

경찰, '母 잔고 증명서 위조 공모' 의혹 김건희 여사 불송치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경찰이 윤석열 대통령의 배우자 김건희 여사가 모친 최씨와 공모해 사문서를 위조했다는 혐의에 대해 검찰에 송치하지 않기로 했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사문서 위조 및 위조사문서 행사 등 혐의로 김 여사를 고발한 시민단체 사법정의바로세우기시민행동(사세행)에 불송치..

태국 파타야 살인사건, 전말은?…수면제 먹여 납치해 신체훼손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태국 파타야에서 살인 사건과 관련해 피의자들이 수면제를 먹여 희생자를 납치한 후 목 졸라 살해했다는 진술이 나왔다고 태국 매체가 보도했다. 17일 방콕포스트는 "한국 당국에 따르면 피의자 한 명이 파타야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한국인을 살해한 것을 인정했다"며..

신응석 남부지검장 취임 "공정하고 신속한 사건처리가 검찰 신뢰 회복"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신응석 신임 서울남부지검장(52·사법연수원 28기)이 "공정하고 신속한 사건처리가 검찰의 신뢰를 회복하는 길"이라고 강조했다. 신응석 신임 남부지검장은 지난 16일 서울 양천구 남부지방검찰청에서 취임식을 갖고 "민주사회는 정파나 이해관계에 따라 다양한 의견..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