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클리닉 전문 JW신약, 의약품 포트폴리오 확대 잰걸음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JW중외제약 계열사 JW신약이 피부과·소아과·이비인후과·비뇨기과 등 전문병의원을 필두로 한 클리닉 시장을 매섭게 선도하고 있다. 모기업 JW중외제약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오리지널 전문의약품 공급에 나서면서 내과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중이다. 7일 회사 측에..

[인터뷰] 한윤재 더마펌 대표 "코로나19 시기에도 中서 연평균 40% 성장…국내 인지도 제고 목표"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한국 회사임에도 국내에선 인지도가 미미하고 해외에선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가 있다. 중국과 미국·유럽·동남아 등 무려 30여 개국에 진출, 지난해에만 3000만 달러(약 432억 6000만원) 어치를 수출한 '더마펌'이 그 주인공이다. 올해는 무려 5000만..

100세 시대 전성기 '오팔세대'…피부 암흑 탈피 검버섯 제거부터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인생 100세 시대다. 지난해 우리나라 60대 인구 비중이 20~30대를 추월했다.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50~60세대가 전체 인구의 30.1%를 차지하며 핵심 소비계층으로 부상했다. ‘Old People with Active Life’의 앞글자를 따 ‘오팔세..

'프로포폴 불법 투약' 하정우, 8월10일 첫 재판
아시아투데이 김예슬 기자 =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배우 하정우(본명 김성훈)씨의 첫 재판이 다음 달 시작된다. 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24단독 박설아 판사는 다음 달 10일 오전 10시20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하씨의 첫 공..

'프로포폴 불법 투약' 하정우, 약식명령 아닌 정식 재판 받는다
아시아투데이 김예슬 기자 =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하정우씨가 약식 명령이 아닌 정식 재판을 받게 됐다. 23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27단독 신세아 판사는 전날 벌금 1000만원에 약식 기소된 하씨를 정식 재판에 회부했다. 하씨의 공판 사건은 같은 법원 마약전..

[원포인트건강] '스킵케어' 바람 속 에센스 하나로 피부건강 찾는 2030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강력한 자외선과 고온다습한 여름철 날씨가 본격화되면서 피부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자외선에 따른 노화, 피부 속당김과 속건조를 잡기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 공급이 필수다.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불필요한 스킨케어 단계를 건너뛰는 ‘스킵케어’가 유행하면서 한..

경북도청 신도시에 소아과·피부과 등 병·의원 잇따라 개원
안동/아시아투데이 장영우 기자 = 경북도청 신도시에소아과·피부과 등이 잇따라 개원한다. 28일 경북도에 따르면 그 동안 병원이 부족해 아이들이 아플 경우 인근 안동시내나 예천읍까지 가거나 신도시 내 이비인후과 등에서 오랜 대기 후 진료를 받느라 불편함을 호소하는 주민들이 많았다. 신도시..

'아침마당' 허양임 전문의 "환자들, 가족들과 오면 거짓말 하는 경우 종종 있어"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KBS1 '아침마당'에서 전문의들의 건강 골든타임에 대한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는 ‘9988 내 인생, 건강 골든타임을 잡아라’라는 주제로 류지원 산부인과 전문의, 김진구 정형외과 전문의, 김형규 치과의사,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 이인..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개원…진료과별로 25일부터 순차적 진료 시작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서울대병원이 역사를 잇고 미래를 열어갈 진료 공간으로 오랜기간 준비한 외래전용 건물 ‘대한외래’가 개원, 25일부터 진료를 시작한다. 21일 병원 측에 따르면 대한외래는 지상 1층~지하 6층, 연면적 약 4만7000㎡ 규모다. 각 진료과 면적이 기존보다 1..

상주시보건소, '찾아가는 행복병원' 합동 무료진료 호응
상주/아시아투데이 장성훈 기자 = 경북 상주시보건소가 지역 대형병원들과 공동으로 의료복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행복병원 합동 무료 진료’를 실시, 의료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고 있다. 3일 시보건소에 따르면 보건소는 김천의료원과 경북대학교병원, 상주시의 합동무료진료로 이비인후과,..
1 2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