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55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LG엔솔, 위기경영 체제 돌입…"임원도 이코노미 탑승 의무화"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LG에너지솔루션이 전사 차원의 위기경영 체제에 돌입하기로 했다. 출장 규모 최소화, 임원의 이코노미석 탑승 권장 등을 통해 예산을 절감하는 식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전기차 캐즘(대중화 전 일시적 수요 정체)이 장기화하는 가운데, 세계 각국의 친환경·에너지 정..

HD현대重, 가족 초청 행사 'HD Happy Day' 실시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HD현대중공업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직원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HD현대중공업은 21일 동구 현대예술관에서 가족 초청 행사 'HD Happy Day'를 실시했다. 올 한 해 동안 고생한 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자..

주유소 기름값 10주째 상승…유가 강세에 당분간 오름 지속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이번 주 국내 주유소 휘발유와 경유의 주간 평균 가격이 10주 연속 상승했다. 21일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12월 셋째주(15∼19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는 전주 대비 리터(L)당 7원 상승한 1653.2원으로 집계됐다. 가격이 가장 높..

설전 오간 상법토론장… 경영계 "소송남발로 자본시장 위축"
기업의 경영을 책임지는 이사가 주주의 권리와 이익을 위해서도 충실해야 한다는 조항이 담긴 '상법 개정안'을 놓고 재계와 투자자측간 설전이 첨예하게 벌어졌다. 이사의 소위 '주주충실의무'가 악용될 시 주주와 행동주의 펀드로부터 각종 소송에 휘말리고 장기사업 추진이 어려워진다는 게 재계의..

경영진의 ‘주주’ 모시기 의무화 ‘상법 개정안’… 재계 “행동주의펀드 먹잇감 전락, 장기사업 힘들 것”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기업의 경영을 책임지는 이사가 주주의 권리와 이익을 위해서도 충실해야 한다는 조항이 담긴 '상법 개정안'을 놓고 재계와 투자자측간 설전이 첨예하게 벌어졌다. 이사의 소위 '주주충실의무'가 악용될 시 주주와 행동주의 펀드로부터 각종 소송에 휘말리고 장기사업 추..

한화큐셀, 차세대 태양전지 '탠덤 셀' 상용규격 개발…"세계 최고 효율"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한화솔루션 큐셀부문이 양산에 적합한 규격의 페로브스카이트-결정질 실리콘 탠덤 셀(탠덤 셀)을 개발했다. 해당 텐덤 셀은 세계 최고의 발전효율을 기록하며 차세대 태양전지의 최초 상용화 목표에 가까이 다가섰다. 19일 한화큐셀에 따르면 이번에 자체 개발한 M10..

"中 뛰어넘는 전기차시장, 투자 적기"… 인도서 판 키우는 재계
현대자동차그룹, 포스코, LG에 이르기까지 국내 대기업들의 '인도'를 향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미 기업공개(IPO), 합작사 등 다양한 방식으로 현지 진출이 진행되고 있거나, 머지않은 투자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빠르게 도시화 과정을 겪고 있는 인도는 국내 기업들이 중국에 대항..

현대차·포스코 이어 LG도 인도行…전문가들 “폭발적 전기차시장, 투자 적기”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현대자동차그룹, 포스코, LG에 이르기까지 국내 대기업들의 '인도'를 향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미 기업공개(IPO), 합작사 등 다양한 방식으로 현지 진출이 진행되고 있거나, 머지 않은 투자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빠르게 도시화 과정을 겪고 있는 인..

한화오션, 카타르 해양설비 첫 원유 생산…해양플랜트 공정역량 입증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한화오션이 건조한 고정식 원유생산설비 1기가 첫 원유생산에 성공했다. 당초 예상보다 2주 빠르게 생산을 시작한 것으로, 한화오션의 해양플랜트 공정관리 역량을 입증했다는 평가다. 18일 한화오션에 따르면 회사가 카타르 NOC(North Oil Company)로..

제주항공, 베트남 취항 10년…여행 대중화 이끌었다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제주항공이 베트남 취항 10년을 맞았다. 제주항공은 현재 가장 많은 베트남 5개 도시에 주 56회 일정으로 운항하며 베트남 여행을 고려하는 여행객들에게 편리하면서도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18일 제주항공에 따르면 회사는 2014년 12월 국적 저비용..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