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7,55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분양가 고공행진에…수억원 시세차익 '줍줍' 인기 '쑥'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수천대 1의 경쟁률도 우습다. 공사비 상승 등을 이유로 올들어 아파트 분양가격이 가파르게 치솟으면서 무순위 청약에 수요가 몰리고 있다. 일명 '줍줍'으로도 불리는 무순위 청약은 일반청약에 비해 자격 요건이 까다롭지 않아 예전에도 인기였지만 최근에는 '광풍'..

동부건설, 2024년 협력업체 모집…"경쟁력 제고"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동부건설이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을 도모할 협력업체를 모집한다. 동부건설은 오는 31일까지 토목, 건축, 기전, 가설재, 기계설비, 전기통신, 장비 등의 협력업체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자격 요건은 이크레더블 및 나이스디앤비 기준 △면허취득 및 사업개시..

대우건설 설립 이라크 영유아 교육센터서 1기 졸업생 배출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대우건설은 지난해 유니셰프와 함께 설립한 이라크 영유아 교육센터(이하 ECE)에서 1기 졸업생을 배출했다고 8일 밝혔다. ECE는 이라크 현지 영유아 교육률을 높이기 위해 학습 공간을 제공하는 교육기관이다. 대우건설은 2022년부터 3년에 걸쳐 총 6억80..

LH, 어버이날 맞아 임대주택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 전달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LH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경남 진주시 가좌1 영구 임대단지 입주 어르신 등을 대상으로 카네이션 및 건강 기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LH는 입주민 560여명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 꽃바구니와 지역 생산 농산물 등을 전달했으며, 건강 증진을 위해..

관리비 '꼼수인상' 막는다…상가건물임대차 표준계약서 양식 개선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상가 임대료 규제를 피해 건물주들이 관리비 인상으로 임대수익을 올리는 '꼼수 인상'이 앞으로 사라질 전망이다. 국토교통부와 법무부는 상가건물 관리비 투명화 및 임차인의 알권리 제고를 위해 '상가건물임대차표준계약서' 양식을 개선했다고 8일 밝혔다. 개선된..

국토부, GTX-D·E·F 신속 추진 위해 민간과 간담회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국토교통부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D·E·F 노선 구축 등 신속 추진을 위해 민간과 머리를 맞댄다. 국토부는 오는 9일 업계 간담회를 열고 GTX의 정책 방향을 공유하고 사업추진 방안에 대해 자유롭게 논의하는 자리를 가진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간담..

반도건설, 새 상업시설 브랜드 '시간(時間)' 선보여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반도건설은 서정적인 한국의 미(美)를 강조한 새로운 상업시설 브랜드 '시간(時間)'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시간'은 2014년 '카림애비뉴'와 2021년 '파피에르'에 이은 반도건설의 세 번째 상업시설 브랜드다. '사람이 머무는 곳, 시간을 즐기는 곳,..

대구 '두류 중흥S-클래스 센텀포레' 100% 계약 완료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분양시장 침체로 미분양이 확산되고 있는 대구에서 100% 분양을 완료한 아파트가 나왔다. 종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은 달자03지구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된 대구 달서구 두류동 '두류 중흥S-클래스 센텀포레' 일반분양, 조합분 세대가 100% 계약 완료됐다..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3억 시세차익 기대감에 경쟁률 2783대 1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시세차익 3억원 기대감에 서울 강동구 강일동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무순위 청약에 1만6000여명이 몰렸다. 8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전날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6가구를 대상으로 접수한 무순위 특별공급 청약에 1만6693명이 신청해 평균 경쟁..

[집파보기] 치솟는 재개발·재건축 공사비…일반분양에 부담 떠넘긴 조합
재건축·재개발 단지에서 조합이 공사비 상승을 명분으로 일반분양가를 주변 시세보다 지나치게 높게 책정하는 사례가 빈번해지고 있다. 공사비 급등에 조합원들의 추가 분담금이 계속 오르자 부담을 일반분양 계약자들에게 전가하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7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통상 재건축·재개발 단지..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