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16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세계 최강 팀들 격돌! PGC 2024 열린 말레이시아...글로벌 게임 시장 주목
말레이시아는 동남아시아의 주요 게임 강국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의 중심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2024년 12월 9일부터 22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트로피카나 가든스 몰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GC) 2024'는 이러한..

野, "윤석열 체포·한덕수 탄핵해야"
아시아투데이 김동욱 기자 = 더불어민주당을 비롯한 야권 의원들은 21일 윤석열 대통령을 체포하고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은 탄핵해야 한다고 말했다.김현정 민주당 의원과 신장식 조국혁신당 의원, 홍희진 청년진보당 대표는 이날 오후 광화문 동십자각에서 열린 '윤석열 즉각 파면·처벌 사회대개..

광화문으로 온 尹 탄핵 찬성단체…"윤석열·한덕수 체포·수사해야"
아시아투데이 김동욱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을 찬성하는 시민단체들은 21일 윤 대통령과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을 즉각 체포·수사해야 한다고 말했다.1500여 개의 시민단체로 이뤄진 '윤석열 즉각퇴진 사회대개혁 비상행동'은 광화문 동십자각에서 오후 3시부터 윤석열 즉각 파면·처벌..

[PGC GF] T1, 1일차 3위…교전 중심 플레이로 존재감 과시 (종합)
T1이 PGC 2024 그랜드 파이널 1일차를 3위로 마무리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20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트로피카나 가든스 몰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경기에서 T1은 특유의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로 총점 47점을 기록하며 우승 경쟁에 합류했다.T1은 GF 1일차에서 강..

[PGC GF] 광동 프릭스, 1치킨 챙기며 1일차 선두…안정적 운영과 폭발적 교전력 빛났다! (종합)
광동 프릭스가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챔피언십(PGC) 2024 그랜드 파이널 1일차를 선두로 마무리하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자리 잡았다. 20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트로피카나 가든스 몰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경기에서 광동 프릭스는 6매치 동안 꾸준한 성과를 내며 총점 71점으로 1위..

응원 굿즈부터 애플워치 경품까지…'PGC 2024' 팬존 열기 '후끈'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트로피카나 가든스 몰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GC) 2024' 그랜드 파이널 현장은 열정적인 팬들로 가득 찼다.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이번 PGC 2024는 세계 최고의 '배틀그라운드' 팀들이 경쟁하는 무대일 뿐만..

설전 오간 상법토론장… 경영계 "소송남발로 자본시장 위축"
기업의 경영을 책임지는 이사가 주주의 권리와 이익을 위해서도 충실해야 한다는 조항이 담긴 '상법 개정안'을 놓고 재계와 투자자측간 설전이 첨예하게 벌어졌다. 이사의 소위 '주주충실의무'가 악용될 시 주주와 행동주의 펀드로부터 각종 소송에 휘말리고 장기사업 추진이 어려워진다는 게 재계의..

혁신당, 새 최고위원 서왕진 의원 선출…"대개혁의 예인선 될 것"
아시아투데이 김동욱 기자 = 조국혁신당은 19일 조국 전 대표의 궐위로 공석이 된 최고위원에 서왕진 혁신당 의원을 선출했다. 혁신당은 이날 오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제4차 당무위원회에서 당무위원들로부터 최다 득표를 받은 서 의원이 새로운 최고위원으로 선출됐다고 밝혔다. 앞서 조 전 대..

경영진의 ‘주주’ 모시기 의무화 ‘상법 개정안’… 재계 “행동주의펀드 먹잇감 전락, 장기사업 힘들 것”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기업의 경영을 책임지는 이사가 주주의 권리와 이익을 위해서도 충실해야 한다는 조항이 담긴 '상법 개정안'을 놓고 재계와 투자자측간 설전이 첨예하게 벌어졌다. 이사의 소위 '주주충실의무'가 악용될 시 주주와 행동주의 펀드로부터 각종 소송에 휘말리고 장기사업 추..

민주, 민생경제회복단 출범…"추경 편성해야"
아시아투데이 김동욱 기자 = 더불어민주당은 19일 민생 안정과 경제 회복을 위해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편성해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이날 오후 국회에서 열린 민생경제회복단 출범 기자회견에서 "단순히 지표만이 아닌 국민께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변화를..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