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11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남녀공학 전환' 동덕여대에 흉기난동 예고글…경찰 "작성자 추적"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동덕여자대학교에서 흉기 난동을 벌이겠다는 글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라와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서울 동작경찰서는 관련 신고를 접수해 작성자를 추적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전날 오후 X(옛 트위터)에는 남녀공학 전환을 반대하는 동덕여..

전직 경찰관, 보이스피싱 범죄수익 세탁 혐의로 구속 기소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보이스피싱 조직의 범죄 수익을 상품권 등으로 세탁한 혐의를 받는 전직 경찰관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서부지검 형사1부(조만래 부장검사)는 지난 8일 전직 경찰이자 상품권 업체 대표인 A씨와 공동 운영자 B씨를 사기 및 범죄수익은닉규제법 위반 혐의..

“코인 사면 300% 수익 보장”…가상자산 시세 조종해 98억 가로챈 사기 일당 검거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300%의 수익 보장'을 내세워 투자자들을 속이고 98억원의 투자금을 가로챈 리딩방 사기 조직이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단 금융범죄수사대는 12일 유사투자자문사 대표 A씨와 B씨 등 2명을 사기, 범죄집단조직·활동, 특정금융정보법 위반 혐의로..

‘소녀상에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난동으로 기소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미국인 유튜버 조니 소말리가 '평화의 소녀상'에 입을 맞추는 등의 행동으로 논란을 일으킨 데 이어 서울 마포구의 한 편의점에서 난동을 부린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서부지검 형사4부(여경진 부장검사)는 지난 11일 유튜버 조니 소말리를 업무방해 혐의로 불..

이화여대, '제16회 국제금융기구 채용설명회' 개최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이화여자대학교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제16회 국제금융기구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이화여대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는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며 이화여대 ECC 이삼봉홀 및 다목적홀에서 열린다. 국제통화기금(IMF), 세계은행그룹(WBG), 아시아개발은..

동국대, 뉴미디어한국어문화학 전공 신설로 디지털 인문학 개척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동국대학교가 2025학년도부터 국어국문문예창작학부에 '뉴미디어한국어문화학' 전공을 신설하며 3개 전공 체제로 개편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설되는 뉴미디어한국어문화학 전공은 △뉴미디어한국어문화 △한류·K-콘텐츠 △뉴미디어콘텐츠 △AI 한국어문화콘텐츠 제작 등..

[오늘날씨] 전국 구름 많다가 차차 맑아져…낮 최고 22도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화요일인 12일은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다가 오전부터 차차 맑아지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현재 기온은 △서울 13.3도 △인천 13.4도 △수원 11.3도 △춘천 9.5도 △강릉 15.8도 △청주 12.6도 △대전 11.0도 △전주 10.8도..

군인권센터 "공군 성폭행 사건 '늦장 대응'"…공군 "즉각 조치"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군인권센터는 최근 공군 제17전투비행단에서 발생한 성폭행 미수 사건에 대해 군 당국이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며 추가 고발을 예고했다. 센터는 11일 서울 마포구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제17비행단은 지난달 25일 성폭력 피해 사실을 확인했지만,..

수능일 큰 추위 없어…오후부터 비 시작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일인 14일은 큰 추위 없이 포근한 날씨가 예상된다. 다만 오후부터 북서쪽 지역을 시작으로 비가 내리기 시작해 밤 사이 전국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수험생들은 우산을 준비하고 교통안전에 주의해야겠다. 11일 기상청에 따르면..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난동 혐의로 검찰 송치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평화의 소녀상'에 입을 맞추는 등 각종 문제를 일으킨 미국인 유튜버 조니 소말리가 편의점에서 난동을 부린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지난 6일 유튜버 조니 소말리를 업무방해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고 11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소말..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