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젝시믹스,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2관왕

젝시믹스,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2관왕

기사승인 2024. 09. 04. 10:2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국내 남성 투표율 26% 이상 집계
"브랜드 인지도 제고 위한 노력 지속"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지난 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젝시믹스는 국내와 중국 애슬레저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지난 3일 개최된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국내와 중국 '애슬레저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22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매년 소비자 투표를 통해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시상하는 행사다.

국내부문에서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고른 투표율을 보인 가운데, 남성 투표율이 26%이상 집계돼 젝시믹스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브랜드로 평가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들의 수준 높은 안목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고품질의 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