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3040 취향저격’ 롯데홈쇼핑, 배우 이유리의 ‘요즘쇼핑 유리네’ 론칭

‘3040 취향저격’ 롯데홈쇼핑, 배우 이유리의 ‘요즘쇼핑 유리네’ 론칭

기사승인 2024. 09. 03. 10: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리빙·식품·뷰티 등 쇼핑 아이템 총망라
인프루언서 마켓 형식 소통형 콘셉트
ㅇ
롯데홈쇼핑 3040 주부들을 타깃으로 한 '요즘쇼핑 유리네' 프로그램을 신규 편성했다./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배우 이유리의 '요즘쇼핑 유리네'를 신설하고, 리빙·식품·뷰티 등 3040 주부들을 위한 '실속템'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요즘쇼핑 유리네는 3040 주부들이 선호하는 쇼핑 아이템 판매와 인플루언서 마켓 형식의 소통형 콘텐츠를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무조건 유리하게'를 슬로건으로, 홈쇼핑 인기상품을 비롯해 맘카페 등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입소문 난 트렌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이유리가 TV홈쇼핑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5분 방송되며, 첫 방송은 6일이다.

식자재를 진공 상태로 만들어 장시간 신선도를 보존할 수 있는 '아이바큠 진공 밀폐용기'를 판매하며, 추석을 앞두고 LA갈비와 견과류 세트 등 명절 인기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방송제작부문장은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시청자와 친숙한 배우 이유리 씨와 신규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14년차 주부의 살림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의 올해 상반기 셀럽 고정 프로그램 방송의 평균 주문액은 일반 방송과 비교해 2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은 셀럽과 협업해 방송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