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BGF리테일, 빌보드 코리아와 손잡고 ‘편의점표 웹 예능’ 만든다

BGF리테일, 빌보드 코리아와 손잡고 ‘편의점표 웹 예능’ 만든다

기사승인 2024. 09. 01. 09:5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편의점 토크쇼 'T-Time 그르르 갉' 9월 방영
BGF리테일 - 빌보드코리아 MOU (1)
지난 7월 23일 서울 강남구 BGF리테일 사옥에서 열린 CU X 빌보드코리아 MOU체결식에서 송지택 BGF리테일 혁신부문장(왼쪽)과 김유나 빌보드코리아 대표이사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BGF리테일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브랜드 '빌보드 코리아'와 마케팅 협력을 위한 MOU(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빌보드는 지난달 빌보드 코리아를 공식 출범하며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서 그 시작을 CU와 함께 하는 것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콘텐츠 공동 개발을 통한 K-편의점 문화 전파 △CU 매장 네트워크를 활용한 케이팝(K-POP) 행사 개최 △아티스트 상품 제작 등을 추진한다.

그 첫 프로젝트로 CU는 이달 중순 편의점 토크쇼 '티타임(T-Time) 그르르 갉'을 공식 유튜브 채널인 '씨유튜브'에서 방송한다.

케이팝 아티스트를 초청해 이야기를 나누는 형태로, 첫 방송 손님은 가수 청하가 선정됐다.

숏폼(짧은 영상) 웹드라마 '아니 근데' 첫 편도 오는 4일 공개한다.

갓 사회생활을 시작한 하루와 취업준비생 시우, 그 친구들이 편의점 의자에 앉아 연애, 직장 생활 등에서 겪는 다양한 고민과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라고 CU는 소개했다.

강병학 BGF리테일 브랜드 마케팅팀장은 "'좋은 친구'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살릴 수 있는 톡톡 튀는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