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美 소비자 접점 확대” 토니모리, 스퀴시멜로우와 컬래버

“美 소비자 접점 확대” 토니모리, 스퀴시멜로우와 컬래버

기사승인 2024. 08. 21. 17:2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아마존 등 주요 온·오프라인 입점 판매
론칭 맞아 기념 팝업 트럭 이벤트도
토니모리
토니모리 x 스퀴시멜로우 컬래버 제품
토니모리는 미국의 플러시 인형 브랜드 '스퀴시멜로우'와 맞손을 잡으며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21일 토니모리에 따르면 회사는 스퀴시멜로우와의 협업 제품을 미국 현지에 론칭했다. 론칭을 맞아 회사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기념 팝업 트럭 이벤트을 진행했다.

스퀴시멜로우는 지난해 패션 브랜드 'H&M'과 패스트푸드 브랜드 '맥도날드'와도 협업하는 등 다양한 컬래버 행보를 보여준 바 있다. 토니모리는 이번 협업을 통해 미국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컬래버 제품은 미국 얼타 온·오프라인 채널과 아마존, 메이시스 등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뷰티 시장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준비했다"며 "K-뷰티와 인기 캐릭터와의 만남을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