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세정 웰메이드, 50주년 캠페인 성황…세정몰 방문자 300%↑

세정 웰메이드, 50주년 캠페인 성황…세정몰 방문자 300%↑

기사승인 2024. 07. 05. 12:3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50주년 캠페인 영상 조회수 660만 회 돌파
ㅇ
세정그룹은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올해 50주년을 맞아 진행한 캠페인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역대급 성과를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웰메이드는 지난 5월 론칭 5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은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캠페인과 연계한 온라인 기획전, 고객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그 결과 캠페인 영상 조회수 660만 회 돌파, 온라인 '세정몰' 방문자 300% 증가 및 신규 회원 가입자 150% 증가 등 성과를 달성했다.

전속모델 남궁민과 함께한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캠페인 영상은 조회수 660만 회를 넘어서기도 했다.

한편 웰메이드는 6월부터 창립 이념인 '장인 정신'의 가치를 조명하는 '웰-리브 마스터'(WELL-LIVE, MASTER)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6일 공개된 첫 영상 '29년 경력의 국내 1세대 안경 디자이너' 김종필 장인에 이어, 7월에는 '국내 유일의 LP 제작 엔지니어' 백희성 장인의 영상이 공개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