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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친환경 경영 활동 나선다

유통업계, 친환경 경영 활동 나선다

기사승인 2024. 07. 05. 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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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 크리넥스 100주년 디자인 스페셜 에디션 출시
SGC솔루션 글라스락, 로하스 인증 밀폐용기 첫 18년 연속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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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 크리넥스 100주년 스페셜 패키지 에디션 이미지.
유통업계가 친환경 제품 출시 등 친환경 경영 활동에 나섰다.

유한킴벌리는 5일 크리넥스 100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와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은 크리넥스의 부드러움을 따뜻한 색감의 꽃으로 구현했으며 실크소프트 미용티슈와 실키소프트 물티슈로 만나볼 수 있다. 유한킴벌리는 1971년 크리넥스 미용티슈를 국내에 출시한 이래 우리나라의 생활문화와 위생수준 향상에 기여해 왔다. 크리넥스 화장지와 미용티슈는 천연림을 보호하기 위해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을 통해 공급되는 100% 천연펄프를 사용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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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GC솔루션 글라스락 로하스 인증 18년 연속 획득 이미지.
SGC솔루션은 5일 자사 글로벌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이 대한민국 로하스(LOHAS) 인증을 밀폐용기 부문에서 처음으로 18년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로하스는 한국표준협회가 인증하는 제도로 건강·환경·사회를 최우선 가치로 삼고 창조적인 상품개발, 서비스 활동, 환경경영·사회공헌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기업에게 주어지는 인증이다. 글라스락은 고유의 내열강화유리 소재 제품을 중심으로 건강 지향성, 환경성, 안전성, 사회적 책임성 등의 심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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