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전개

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전개

기사승인 2024. 06. 27. 13:3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빙그레가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를 진행한다
빙그레가 기업 브랜드 캠페인으로 '빙그레 비밀학기'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소소한 재미와 낭만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 참여자는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질문으로 구성된 여정을 마치면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나만의 토템'을 발견할 수 있다. 토템은 바나나맛우유·붕어싸만코 등 회사의 16개 대표 제품으로 구성됐다. 각각 고유한 특성에 따라 캠페인 참여자의 낭만을 대표하는 상징물로 작용한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캠페인 참여자 800명에게 토템 키링 굿즈를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해당 굿즈는 모루인형과 참여자의 토템을 나타내는 빙그레 제품 미니어처로 구성했다. 또한 오는 7월 13일과 14일 이틀간 토템의 힘을 실제로 발휘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도 마련했다. 해당 굿즈를 소지한 캠페인 참여자만 참가 가능하고, 경품으로 순금 1돈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빙그레의 대표 제품들을 더욱 재미있는 방식으로 접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빙그레 제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