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55년 카레 역사” 오뚜기 카레, 도산분식과 협업 메뉴 선봬

“55년 카레 역사” 오뚜기 카레, 도산분식과 협업 메뉴 선봬

기사승인 2024. 06. 27. 11:1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대표 카레 제품 활용한 협업 메뉴 출시
오뚜기 카레x도산분식 메뉴 사진
오뚜기 카레와 압구정 대표 맛집 도산분식이 협업해 선보인 메뉴 사진
오뚜기가 '오뚜기 카레'를 활용해 브랜드 협업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27일 오뚜기에 따르면 대표 제품인 '오뚜기 카레'가 서울 대표 맛집 '도산분식'과 손잡고, 카레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팝업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도산분식 압구정점에서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이번 협업은 출시 55년을 기념해 많은 소비자가 카레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회사는 입맛이 떨어지는 여름철 카레의 진하고 새콤한 맛을 활용한 메뉴로 건강하면서도 색다른 맛 조합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는 설명이다. 협업 메뉴를 위해 활용된 제품은 '바몬드 카레' '3일 숙성카레' '백세카레' 등이다.

매장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로는 △바몬드 키마카레 △코코넛 카레 에그누들 △카레 텐신항 등 총 6개로 구성됐다. 여기에 도산분식의 시그니처 메뉴인 어묵튀김도산떡볶이, 돈까스샌드 등을 포함해 총 10개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회사는 최근 식유통업계에서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인스토어 및 만동제과 등 다양한 F&B 브랜드 협업을 통해 기존 소비자층은 물론 주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에게 오뚜기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다 색다르고 유쾌하게 경험할 수 있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친숙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분식메뉴를 선보이는 도산분식과 협업해 오뚜기 대표 카레를 접목시켜 색다른 맛의 다양한 카레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팝업을 마련했다"며 "카레를 활용한 비빔면, 토스트 등 트렌디한 메뉴를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