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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슬레저업계 “전문화된 의상 출시 및 교육에 열 올린다”

애슬레저업계 “전문화된 의상 출시 및 교육에 열 올린다”

기사승인 2024. 06. 21. 1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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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슬레저 기술력 집약한 테니스웨어 출시
요가의 날 기념 '라이브 클래스'도 진행
[이미지1] 안다르 2024 SS 테니스웨어
안다르 2024 SS(봄·여름)테니스웨어 화보.
애슬레저 브랜드들이 단순한 '운동복'이 아닌, 전문화된 의상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다. 필요하다면 해당 운동에 대한 교육도 적극적으로 진행 중이다.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안다르는 이날 테니스웨어 신제품을 출시했다. 접촉 냉감 기능성을 중심으로 통기성, 흡습속건, 신축성 등 안다르의 노하우를 집약했다. 여름철 착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통기성을 극대화하는 벤틸레이션 방식으로 냉감 기능 원단을 직조해 피부에 원단이 닿자마자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또 땀이 나더라도 빠르게 건조된다.

특히 테니스에 최적화된 제품인 만큼, 테니스 공을 넣을 수 있는 사이드포켓과 편안하고 기능적인 디자인 디테일로 경기 집중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테니스웨어 제품에 대한 남성 소비자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해, 맨즈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실제로 폴로 티셔츠와 5부 쇼츠 등 다양한 형태의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여성 대표 제품도 슬리브리스 상의부터 플리츠 스커트, 큐롯쇼츠, 테니스용 레깅스 등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에어쿨링 플레어 투인원 스커트'는 냉감 소재에 UV차단 기능성까지 갖첬다. 3D 입체 디자인으로 Y존 부각, 힙라인 비침 걱정 없이 착용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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뮬라웨어가 세계 요가의 날을 맞아 뮬라 멘토와 함께하는 라이브 클래스를 실시했다.
이날 뮬라웨어는 세계 요가의 날을 맞아 뮬라 멘토와 함께하는 라이브 클래스를 실시한다.

뮬라웨어는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 및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매월 다양한 주제로 요가 동작을 수련하는 '피크포즈 챌린지'를 비롯해 오프라인 요가 클래스 등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 중이다.

이번 클래스는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중 최초로 SNS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물리적 거리에 관계없이 어디서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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