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0 | /제공=롯데지알에스 |
|
롯데GRS가 전개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올해 초 선보였던 한정 메뉴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를 27일 정식 재출시했다.
가격·중량·원재료 등은 올해 초 출시와 동일하게 구성했으며, 7년만에 정식 고정 메뉴로 '라이스' 버거 메뉴 라인업을 재구성하게 됐다.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는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4일까지 진행한 올해 출시된 신 메뉴 중 다시 먹고 싶은 올해의 버거 선정 이벤트인 '땡스버거' 선정 투표 캠페인에서 득표율 약 35%를 차지하며 2023 땡스버거로 선정됐다.
회사는 이번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 재출시와 함께 내년 1월 18일까지 '땡스버거 카드 만들기' 릴레이 이벤트를 두 차례에 걸쳐 운영한다. 1차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운영하고 2차 이벤트는 내년 1월 1일부터 18일까지 운영한다.
회사는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대상 중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M3(1명) △에어팟 맥스(3명) △닌텐도 스위치 OLED(10명) 등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롯데잇츠 배달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