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GS25, ‘행운약과’ 첫 라인업 약과도넛·약과컵케이크 6월1일 출시

GS25, ‘행운약과’ 첫 라인업 약과도넛·약과컵케이크 6월1일 출시

기사승인 2023. 05. 30. 09:5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행운약과' 하반기 핵심 전략 상품…연말까지 20여종 상품 개발
행운약과
모델이 GS25에서 자체 약과 브랜드 '행운약과' 시리즈로 첫선을 보이는 약과도넛과 행운약과컵케이크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GS25가 올 하반기 전략 상품으로 행운 약과 시리즈를 본격 출시한다.

GS25는 다음달 1일 자체 약과 브랜드 '행운약과' 시리즈 첫 상품 라인업으로 '약과도넛'과 '약과컵케이크'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GS25의 전문 MD 등으로 구성된 '약과 연구소' 조직과 20대 직원들로 구성된 'MD서포터즈'가 집단 협업해 개발했으며, 수십 여개 이상의 시제품 테스트를 거쳐 최종 완성됐다는 설명이다.

'약과도넛'은 전통 간식인 약과와 현대 디저트인 도넛의 조화를 꾀한 상품이다. 시나몬 가루 등을 넣은 특제 도넛 반죽을 만들고 잘게 자른 약과를 토핑해 약과 풍미를 극대화했다.

'약과컵케이크'는 미니꿀약과, 시나몬 크림, 카라멜 케이크 시트, 유자잼을 층층이 쌓아 올려 완성한 상품이다. 케이크의 부드러움 식감 안에서 은은히 퍼지는 약과의 풍미와 유자잼에서 느껴지는 상큼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GS25는 지속 확산되고 있는 '할매니얼' 열풍에 '약과도넛' '약과컵케이크' 2종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는 올해 연말까지 '행운약과' 시리즈 상품을 20여종 이상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약과를 접목한 차별화 상품을 스낵, 음료, 아이스크림 등 식품 전체 카테고리로 확장하겠다는 전략이다.

전용성 GS25 카운터FF팀 MD는 "약과 열광 속 자체 약과 브랜드 '행운약과'의 첫 상품으로 선보이는 약과도넛과 약과컵케이크이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차별화 약과 상품에 대한 다양한 논의와 개발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어 기대를 뛰어넘는 약과 상품 출시가 지속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