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관절·연골 건강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1122010011893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2. 11. 22. 10:40

동국제약_프라임_관절건강_타베트리
동국제약은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메이올웨이즈'에서 건강기능식품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타히보 추출물이 주성분으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타히보 추출물은 브라질 아마존강 유역의 타히보 나무의 외피와 심재 사이의 내피에 존재하는 성분이다. 주정 저온 추출 후 동결건조 방식의 3개국 특허 추출공법으로 가공한 원료로, 식물 유래 성분이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외에도 뼈 건강과 항산화, 세포보호 등 복합기능성을 지닌 비타민, 미네랄 5종을 배합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겨울철 기온이 낮아지면 관절과 연골 운동의 수행능력과 탄력 등이 떨어져 고통을 수반하는 경우가 많아 관련된 건강기능식품의 수요가 증가 한다"며 "이같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된 신제품인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를 관절과 연골 건강을 염려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올웨이즈는 'May I Help you? Yes, May Always'라는 컨셉과 '언제나 싱그러운 5월 같은 프리미엄 그린라이프'를 슬로건으로 하는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