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미디어윌, 벼룩시장구인구직을 ‘벼룩시장’으로 변경

미디어윌, 벼룩시장구인구직을 ‘벼룩시장’으로 변경

기사승인 2021. 04. 28. 09:3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미디어윌
종합미디어업체 미디어윌은 브랜드명을 단순화하고 모바일 중심의 생활밀착 일자리 서비스로 나아가기 위해 생활밀착일자리서비스 브랜드 벼룩시장구인구직을 벼룩시장으로 변경했다고 28일 밝혔다.

미디어윌은 이번 브랜드명 변경과 함께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앱 사용자 환경(UI) 개편도 진행했다.

개편된 버전에서는 상단 ‘인기검색어’ 탭을 통해 지금 가장 인기있는 일자리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전면에 배치된 ‘취업가이드’ 탭을 통해 추천직업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미디어윌은 이번 브랜드명 변경을 기념해 오는 5월14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단장한 벼룩시장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까지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