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2,93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아시아나 화물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눈앞
아시아나항공의 화물사업을 인수할 우선협상대상자가 이르면 이달 초 발표된다. 유력한 인수후보였던 제주항공이 불참하면서 후보군은 이스타항공과 에어인천, 에어프레미아 등 3파전으로 좁혀졌다. 누가 더 높은 가격을 써냈는지가 관건이지만, 이번 화물사업 매각은 가격 이상의 가치가 걸려 있다. 국..

아시아나 화물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임박…경영전략 따지면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아시아나항공의 화물사업을 인수할 우선협상대상자가 이르면 이달 초 발표된다. 유력한 인수후보였던 제주항공이 불참하면서 후보군은 이스타항공과 에어인천, 에어프레미아 등 3파전으로 좁혀졌다. 누가 더 높은 가격을 써냈는지가 관건이지만, 이번 화물사업 매각은 가격..

두산에너빌리티, 1분기 영업익 3581억…전년比 1.8% ↓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두산에너빌리티가 올 1분기 매출은 1.41% 증가한 4조979억원을 기록하고, 영업이익은 1.8% 감소한 3581억원을 기록했다고 2일 공시했다. 이 기간 당기순이익은 52.9% 증가해 2611억원을 기록했다. 순차입금은 1조8428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석유·수소, 공존의 길] 1등기업 SK이노베이션의 석유 저력…바이오연료·수소까지
'횡재세.' 기름값이 오르면 정유사만 배를 불리고 서민들 주머니 사정이 어려워진다는 인식에서 나온 발상이다. '기름값이 묘하다'는 대통령 말 한마디로 탄생한 알뜰주유소의 역할은 4대 정유사가 폭리를 취하는지를 감시하고 또 컨트롤 하려는 게 핵심이다. 경종을 울릴 줄 알았겠지만 알뜰주유소..

[석유·수소, 공존의 길] SK이노베이션, 탄소 줄이는 SAF 상용화 다각도 접근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올해 SK이노베이션의 첫번째 공시는 자회사 SK에너지의 인적분할에 따른 신설법인 'SK엔텀'을 자회사로 편입했다는 내용이었다. SK엔텀은 SK에너지에서 원유운영과 해상출하 조직을 인적분할해 설립한 회사로 지속가능항공유(SAF)와도 관련이 있다. 향후 SAF..

[석유·수소, 공존의 길] SK이노베이션의 저력, 에너지 1등기업이 움직인다…석유부터 수소까지
'횡재세.' 기름값이 오르면 정유사만 배를 불리고 서민들 주머니 사정이 어려워진다는 인식에서 나온 발상이다. '기름값이 묘하다'는 대통령 말 한마디로 탄생한 알뜰주유소의 역할은 4대 정유사가 폭리를 취하는지를 감시하고 또 컨트롤 하려는 게 핵심이다. 경종을 울릴 줄 알았겠지만 알뜰주유소..

태광산업 성회용 대표, 마약근절 캠페인 동참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성회용 태광산업 대표이사가 마약 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동참했다. 30일 태광산업은 성회용 대표가 이우진 태광그룹 일주학술문화재단 이사장으로부터 추천을 받아 본사에서 직원들과 함께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성 대표는 "우리..

포스코 장인화 회장, 한국철강협회장 선임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이 한국철강협회장으로 선임됐다. 30일 한국철강협회는 서울 강남구 포스코센터 서관 4층 아트홀에서 회원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총회를 열고 제 10대 회장에 장인화 회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장 회장은 서울대 조선공학과를 졸업하..

한화비전, 업계 최초 듀얼 렌즈 BCR 카메라 출시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한화비전이 업계 최초로 듀얼 렌즈 BCR 카메라를 출시한다. 회사는 여기에 물류 특화 영상관리시스템 등을 결합한 통합 물류 솔루션을 통해 국내외 유통물류산업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29일 한화비전에 따르면 BCR 카메라는 한 대의 카메라가 실시간 바코드 인..

현대제철, 美 조지아 전기자 강판 공장 9월 가동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현대제철은 미국 조지아에 위치한 전기차 전용 강판 가공 공장 가동 시기를 올해 9월로 계획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당초 2025년 1분기에 예정됐던 미국 조지아주 전기차 전용 공장(HMGMA)가동을 4분기로 앞당겨 전기차 생산을 시작한다고 공..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