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01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위니아, 김장철 맞아 롯데하이마트와 '딤채' 판매 총력전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위니아가 롯데하이마트와 김장철 성수기를 맞이해 김치냉장고 '딤채' 판매 총력전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하이마트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30일까지 김장철을 맞아 구입 고객에게 합리적인 조건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1월 쇼핑대전의 주인공은 나야 나"…11번가·쿠팡·알리, 연중 최대 할인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11월 쇼핑대전의 진정한 주인공은 이커머스다.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11월 29일)와 중국 광군절(11월 11일) 등 연중 최대 쇼핑 행사에 맞서 국내 이커머스가 해외직구족의 발길을 돌리기 위해 시작한 행사이기 때문이다. 올해도 어김없이 국내 대표 이커머스..

'스마트 비즈 엑스포' 개막…삼성 스마트공장 지원 中企 99개사 참여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삼성전자의 상생형 스마트공장 사업을 통해 지원받은 99개 중소기업이 '2024 스마트 비즈 엑스포'에 참여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22일 중소기업중앙회와 서울 강남구에 있는 코엑스 전시장에서 '2024 스마트 비즈 엑스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2일부터..

"주말 먹거리 고민마세요"…대형마트, 과일부터 킹크랩까지 할인행사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대형마트가 주말 먹거리 고민을 덜어준다. 고물가 시대 외식 대신 집밥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먹거리 행사를 준비했다. 이마트는 20일까지 3일간 과일데이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과, 샤인머스캣, 감귤 등 품목을 정해 요일별로 행사 카드 결제시..

프랑스서 바게트 가격이 가장 비싼 도시는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 매일 프랑스인의 식탁에 오르는 바게트가 가장 비싼 도시 순위가 발표됐다. 글로벌 밀키트 회사 헬로우프레쉬가 16일(현지시간) 세계 빵의 날을 맞아 프랑스 대도시를 대상으로 바게트 가격이 가장 비싼 도시 순위를 발표했다. 바게트는 프랑스에서 탄생한 빵..

"강남에서도 퀵커머스를" 컬리, 컬리나우 도곡점 오픈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 = 컬리가 강남에서도 1시간 이내 배송을 보장하는 퀵커머스 서비스 '컬리나우'를 전개한다, 컬리는 '컬리나우 도곡점'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지난 6월 DMC점에 이은 두 번째 매장으로, 주 7일 상시 운영하며 아침 9시부터 밤 10시 사이에 주문할..

체질개선 속도내는 롯데마트… 잠실에 식료품 특화매장
롯데마트가 그로서리(식료품) 사업 중심의 체질개선에 가속도를 붙인다. 사업의 정체성을 식료품 사업으로 새롭게 정의한 회사는 이달에만 대규모 조직 통합에 이어 신규 특화 매장을 선보이며 불황 속 성장 기반을 마련한다. 9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회사는 제타플렉스 잠실점에 냉동 간편식 특화 매..

"미래는 식품"···롯데마트, 그로서리 경쟁력 고도화 '드라이브'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 = 롯데마트가 그로서리(식료품) 사업 중심의 체질개선에 가속도를 붙인다. 사업의 정체성을 식료품 사업으로 새롭게 정의한 회사는 이달에만 대규모 조직 통합에 이어 신규 특화 매장을 선보이며 불황 속 성장 기반을 마련한다. 9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회사는 제타플렉스..

동구야 밥먹자, 대구 동구 지정음식점 홍보 SNS 이벤트 실시
아시아투데이 배철완 기자 = 대구 동구청은 오는 30일부터 10월 27일까지 4주간 '동구지정음식점 홍보 SNS 인증샷 &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대구 동구맛집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식당을 확인해 이용 후(소비금액 5..

출산·육아지원 신청… '몽땅정보 만능키' 로그인 한 번이면 끝
지난해 9월 문을 연 서울시 임신·출산·육아 종합 플랫폼 '몽땅정보 만능키'의 방문자 수가 14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일평균 4000여 명이 방문한 셈이다. 시는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임신·출산·육아 지원 정책과 관련한 여러 사이트를 통합할 계획이다. 시는 이용자 편의를 위해..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