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카카오톡 PC버전 베타테스터 누가 됐나 봤더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786116

글자크기

닫기

장혜림 기자

승인 : 2013. 03. 26. 18:31


떨어졌다. 카톡 PC버전 베타테스터 당첨자 확인 페이지
아시아투데이 장혜림 기자 = #아침부터 설렜다. 카카오톡 PC 버전 베타테스터(CBT) 당첨자가 발표되는 날이기 때문이다. 오후 두시 반, 해당 페이지에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결과를 알 수 있다는 페이지가 떴다. 떨리는 마음으로 메일 주소를 입력해 접속했다. 결과는 탈락. 정식 오픈을 기다려달라는 야속한 문구만 떴다. 
 

24일 자정까지 카카오톡 PC 버전 베타테스터들을 모집했던 카카오는 26일 당첨자를 발표했다. 카카오는 26일 이번 베타테스터 모집에 21만 명이 신청했고 이 중 1만 명이 당첨됐다고 밝혔다.  

카톡 PC 버전 베타테스터를 사용하기 위한 경쟁률이 21대1인 셈이었다. 누리꾼들은 “역시 국민 어플이다”, “나는 탈락했지만 상용화 기다리겠다”, “당첨됐는데 깔끔하고 좋다”는 반응을 보였다. 

카카오 측 상담사는 “이번에 뽑힌 1만명은 무작위로 추출된 사람들이다”며 “오픈베타는 언제 열리고 상용화가 언제 될지 등 앞으로의 계획은 윈도 PC버전 베타테스터 반응에 달려있다”고 말했다. 이어 “5월 말에 정식버전이 나온다는 등 언론 보도는 모두 믿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카카오톡 PC버전 베타테스터 당첨자 명단은 http://events.kakao.com/cbt/lo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혜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