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2,46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정부, '채상병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행사 수순(종합)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정부는 21일 야당 단독으로 의결한 '순직 해병 수사 방해 및 사건 은폐 등의 진상규명을 위한 특별검사의 임명 등에 관한 법률'(채상병 특검법)에 대한 거부권(재의요구안) 행사를 윤석열 대통령에게 건의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채상병 특검법 재의요구안이 이송..

[속보] 한총리 "채상병 특검법, 재의요구안 건의…의혹 해소 최선 다할 것"
[속보] 한총리 "채상병 특검법, 재의요구안 건의…의혹 해소에 최선 다할 것"

[속보] 한총리 "채상병 특검법, 대통령 인사권 침해·'삼권분립' 위배 소지 커"
[속보] 한총리 "채상병 특검법, 대통령 인사권 침해·'삼권분립' 위배 소지 커"

대통령실 새 부대변인에 류제화 변호사 유력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대통령실 부대변인에 류제화 변호사가 유력한 것으로 21일 전해졌다. 정치권 등에 따르면 대통령실은 현재 공석인 부대변인에 류 변호사를 단수 후보로 검토하고 있다. 류 변호사에 대한 인사 검증 등 절차가 막바지 단계인 것으로 전해진다. 류 변호사는 지난 4·..

[속보] 정부, 국무회의서 채상병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
[속보] 정부, 국무회의서 채상병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

대통령실 "'AI 서울 정상회의'로 AI G3 도약 발판 마련"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대통령실은 21일과 22일 양일간 한국·영국 정부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인공지능(AI) 서울 정상회의'를 통해 한국이 AI 주요 3개국(G3)으로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박상욱 대통령실 과학기술수석은 20일 오후 용산 대통령실 브리핑에서..

대통령실 "R&D 예타 폐지 꾸준히 논의했던 사안"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대통령실은 20일 정부의 연구개발(R&D) 예비타당성조사(예타) 폐지 계획에 대해 일관성이 부족하다는 지적이 있는 것과 관련해 "R&D 예타 폐지는 그동안 꾸준히 논의됐던 사안"이라고 밝혔다. 대통령실 고위 관계자는 이날 기자들과 만나 "R&D 예타가 도입..

대통령실, 해외직구 대책 혼란 사과…"尹, 재발 방지 대책 마련 지시"(종합)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대통령실은 20일 정부의 해외 직접구매(직구) 규제 대책 발표로 혼란을 야기한 점에 대해 사과했다. 윤석열 대통령은 정책 발표 시 이 같은 혼선이 재발하지 않도록 "재발 방지 대책을 마련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실 성태윤 정책실장은 이날 용산 대통령실에서..

[속보] 대통령실 "尹, 직구 대책 사태 재발 않도록 방지 대책 마련 지시"
[속보] 대통령실 "尹, 직구 대책 사태 재발 않도록 방지 대책 마련 지시"

尹, 싱가포르 웡 신임 총리와 통화…"양국 관계 계속 강화"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20일 싱가포르 로런스 웡 신임 총리와 전화 통화를 하고 취임을 축하했다. 윤 대통령은 웡 총리에게 "내년 한·싱가포르 수교 50주년을 맞아 양국 관계를 계속 강화해나가자"고 말했다고 대통령실은 전했다. 윤 대통령은 "한·아세안(ASEAN..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