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조이, 고객감동브랜드지수 카시트 부문 1위

조이, 고객감동브랜드지수 카시트 부문 1위

기사승인 2019. 04. 19. 12:0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에이원의 영국 프리미엄 토탈 브랜드 조이는 19일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 카시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orea Customer Surprise Brand Index·K-CSBI)는 ‘원인’ ‘상황’ ‘기쁨, ‘온정’의 감동 키워드 네 가지를 기반으로 한 정밀하고 객관적인 지표로 조이는 올해 들어 ‘착한 가격’ 정책을 통해 전 제품 가격 인하를 결정, 국내 카시트 보급률 향상에 이바지하는 등 직접적으로 소비자 부담을 덜어준 것 등이 고객 감동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