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기사승인 2018. 12. 18. 07:4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제공=궁중비책
궁중비책은 모이스처 크림이 지난 14일 기준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은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중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프리미엄 시장도 접수했다. 실제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궁중비책의 올해 매출(1~10월)은 지난해 대비 130% 급성장했다. 같은 기간 롯데면세점 내 전체 화장품 매출이 40% 증가한 것에 비하면 3배 이상 높은 수치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모이스처 크림의 우수한 성분과 브랜드 이미지가 국내는 물론,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호하는 중국인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것 같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