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샘, 포시즌 매트리스 포토 후기 이벤트 진행

한샘, 포시즌 매트리스 포토 후기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8. 11. 16. 11:4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출시 한 달 만에 2000개 판매 돌파, 최단 기간 3000개 판매
1
한샘 포시즌 매트리스 포토후기 이벤트 이미지./제공=한샘
한샘은 16일 포시즌 매트리스가 출시 이후 최단 기간 3000개 판매를 기념해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시즌 매트리스는 지난 10월 출시 후 한달 만에 2000개 판매, 다시 최단 기간 3000개를 판매하며 역대 한샘 매트리스 사상 출시 이후 최다 판매 신기록을 새로 썼다. 한샘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포시즌 매트리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이 자신의 사용 모습을 한샘인테리어닷컴에 올리면 베스트 작성자 3명을 선정해 220만원 상당의 포시즌 매트리스(Q) 사이즈를 선물한다. 한샘인테리어닷컴 외에도 인스타그램 등 자신이 사용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매를 준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계속되며, 베스트 후기 당첨자는 다음 달 11일에 발표한다.

포시즌 매트리스의 인기 비결 중 하나는 혹한이 예보된 가운데 뛰어난 온열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다. 포시즌 매트리스는 토퍼 양면에 각각 온열기능과 냉방기능이 있어 겨울은 따뜻하게 여름은 쾌적하게 날 수 있다. 겨울철에는 전기장판과 같은 효과를 내지만 DC 직류 방식으로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고, 소방복에 사용되는 난연 소재를 이중 적용해 전기장판과 달리 전자파나 화재 위험으로부터 자유롭다. 또 인체에 유해한 본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생산해 전기 장판 사용을 꺼렸던 임산부나 어린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포시즌 매트리스의 인기 비결은 온열 효과, 쉬운 관리,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소재 등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제품 개발에 반영했기 때문”이라며 “후기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