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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평가단’ 공모

코레일,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평가단’ 공모

기사승인 2018. 05. 14. 12: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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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 평가단
코레일(한국철도공사)은 이용자중심의 철도서비스 제공을 위해 오는 25일까지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고객평가단은 코레일의 전반적인 서비스 혁신에 대한 자문을 맡아 새로운 상품이나 정책에 대한 사전 테스트를 수행하고, 정책개선에 참여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올 연말까지며 다음 달 위촉식을 거쳐 분기별 회의와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서비스 개선방안을 제안할 수 있다.

코레일은 고객평가단의 활동성과에 따라 신규여행상품 이용권이나 할인 쿠폰 등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코레일은 열차를 자주 타는 정기승차권 이용객이나 관광열차, 여행상품 고객, 교통약자 등으로 지원 자격을 세분화해 서비스별 대표성을 확보할 계획이다.

지원 자격 등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영식 코레일 사장은 “코레일의 서비스가 고객으로부터 다시 시작해 더욱 진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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