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메이크샵, 페이스북에 이어 인스타그램 공식 파트너로 선정

메이크샵, 페이스북에 이어 인스타그램 공식 파트너로 선정

기사승인 2018. 03. 12. 15: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인스타그램 광고 최적화 솔루션 펙스타(Facsta)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자사의 펙스타 광고 기술 솔루션을 기반으로 지난해 12월 페이스북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된 데 이어 인스타그램 공식 파트너로도 추가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파트너로 선정된 국내 기업은 메이크샵을 포함해 3개 업체뿐이며 메이크샵은 애드텍(Ad Tech) 부문에서 파트너로 선정됐다.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광고 최적화 솔루션인 펙스타(Facsta)는 광고 대행사를 이용하지 않고 직접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특히 광고주 소유의 비즈니스 계정부터 페이스북 페이지·픽셀·제품 카탈로그·광고계정까지 한번에 만들 수 있는 차별화된 원스톱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펙스타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다이나믹 애드(Dynamic Ads) 상품을 기반으로 개발됐고,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 제품별 성과 데이터와 광고 효율을 분석한다. 분석결과에 따라 최적화된 인사이트를 생성하고 이를 기반으로 효율적인 캠페인 운영과 높은 광고 성과(ROAS)를 도출하도록 프로그래밍됐다.

메이크샵의 펙스타 총괄 장진호 팀장은 “메이크샵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과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전자상거래 업계를 선도한다는 책임감과 자부심을 갖고 있다”며 “국내의 사업 성장은 물론 해외시장 진출에 고민하는 중소형 기업 광고주들에게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